만인이 인정하는 추천받아 마땅한 게시물. 십단위를 넘어가고 백단위에 육박-_-하려는 추천수를 너무 시샘한 나머지-_- 무의식적으로 쑥스-_-럽....게..... 사실 미친 개 마냥 클릭하고 만 [반대] -_-;;; 리플에는...대략 "이런 좋은 글에도 반대를 누르는 뇌업ㅂ는 인간은 누구요?" -_-노브레인... 그게 바로 나다!!!
②므흣 -///- 한 검색어
게시물을 검색 할 때 대략 19 , 18 , 금 , 禁 등의 잇힝-_-스러운 검색어를 입력하고, 조신하게 검색 클릭. 검색결과가 나옴과 동시에 마우스를 쥔 오른손은 사시나무 떨듯 떨리고 이미 두 안구는 붉게 흥-_-분 된 상태... 홀애비-_-냄새로 가득했던 고요한 골방이 어느새 눈알 돌아가는 소리로 물든적이 있다.
③몇번째 사진...
연예인 닮은 민간인 캠사진. 꽃미녀 얼짱사진 총 망라. 등-_- 여러수십장의 사진이 링크되어있는 게시물에는... 꼭!!! "밑에서 일곱번째 사진 내 여자친구랑 닮-_-았다!!!" "네번째 사진 쵝오요乃" 이와 흡사한 코멘트들이 항상 따르게 된다. 그때마다 나는 약먹은쥐새끼마냥 돌돌거리는 마우스를 힘겹게 드래그하며... 밑에서 일곱번째사진, 네번째사진을 확인해야만 마음이 평온해지는건... 과연 나 혼자일까?
④나를 토해 베스트로-_-
내가 쓴 글에 나도모르게 추천을 누르려 마우스를 옮기고 있다. 그것은 마치 거부할 수 없는 마수리.. 아니! 마법에 빠진것 마냥 절대적인 힘에 의한!!!! 그냥-_-;;;넘어가겠다. 어쩔때는 쿠키를 지워서, 재부팅을 해서라도 추천수를 늘이고야 마는 나의 이 집념은 어디서 나오는것일까? 가끔 궁금해진다.
⑤더블클릭의 추억
더블클릭을 하면 아래 위를 향해 빠른속도로 페이지 자동 드래그가 되는것은 누구-_-나 아는 사실. 가끔 손에 익은 그 행동으로 인해 타 사이트에서 더블클릭을 누르는 만행을 저지른 적이 나는 -_- 있다.
⑥미소녀애니
미소녀 애니를 보면, 첨단 과학적인 내 마우스는-_- 사진을 드래그 해서 블럭을 씌우려 한다. 우리집 마우스는 변태 ///ㅅ/// -_-;;;쿨럭;;;
------------------------------
흐흐흐 안녕하세요. 처음뵙겠습니다. 없는실력이지만 최선을 다해! 정성껏! 모셨으니 노력이 가상하면 [추천] 한번 꾹 눌러주세요. 대략 문체가 오유에서 유명하신 분들과 흡사하더라도 흐흐 이해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