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도하고 스쾃도하는 노란색 랙?(음..좀더 크고 요란한.. 위에 매달릴수도있고 로잉인가 그것도 할수있는..아몰랑ㅋㅋ) 이전엔 거기서 하다가 오늘은 스쿼트랙에서 했는데 봉이 20kg라는데 왠지 더 무거워서 빈봉으로 했습니다. 헌데 전에 했던 노란랙의 봉이 17키로라했었는데 오늘은 15키로라는겨. 근데 제가 15키로로 데드 겁나 연습했었잔아요ㅋㅋ 그것보단 더 무겁던디..그 트님이 잘못알고있는거 아닌감..
여튼 오늘 엄청 당황스러웠습니다ㅠ 운동 다하고 물마시는데 어떤 남정네가 대뜸 남자친구있으시냐고 묻는거임!!! 이 좁은 헬장에서 설마! 그런건 인터넷에서나 봤지. 그래서 대응메뉴얼이 없었는데.. 어쩌구 저쩌구 대화하다가 사귈생각이 없어요..만날생각 없어요.. 아주 이상하게 거절함ㅜㅜ 죄송합니다도 못함. 완곡하게 말을 못해서 더 미안함..ㅠㅠ 거절하는거 미안하고 찝찝해서 저는 남한테 부탁도 잘안하는데..그래서 지금 제가 맘이 더 찝찝해 죽겠어요 핡..
근데 대뜸 번호물으면 내가 꼭 알려줘야하는건 아니잔아요! 누군지도 모르는데! 운동 오래하신분이면 그래도 낯이 익는데 아예 첨보는! 제가 주변을 잘 안보기도하지만 몇달 꾸준히 나온분들은 알아보는데.! 제가 나쁜건 아니죠!? 그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