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쯤에서 혜경궁 관련 예언하나 해볼게요.
게시물ID : sisa_107806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mikeyoon19
추천 : 103
조회수 : 4371회
댓글수 : 24개
등록시간 : 2018/06/16 11:00:23

다들 혜경궁 계정주가 이씨 와이프로 밝혀질경우에는 빼박 이재명이 사퇴할수밖에 없을거라고 생각하실건데요. 전 좀 생각이 다릅니다. 그럴경우 이재명이는 물러나가는 커녕 아마 해킹당했다고 자기도 피해자라고 변명할거에요. 그런데 그 지지자들이 이번에는 해킹당했다고 믿어주자고 쉴드 칠거고, 언론은 다시 이까와 이빠의 진흙탕 싸움으로 몰고갈겁니다.

그럼 진위를 모르는 대다수의 일반인들은 피곤하다고 그만하라고 할거구요. 이읍읍 만만한 놈이 아닙니다. 아니 저는 숨어있는 그 백그라운드가 더 무섭습니다. 그렇게 해서 생각하기도 싫지만 어찌어찌 대선 경선까지만 가면 제가보기엔 게임끝입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앞전에 mb나 닭의 전철을 밟지 않으려고 그들도 더 철저하고 표리부동하게 언플할거에요. 지금도 포털 댓글 보시면 부선님 말대로라면 김부선님건은 역대 어떤 미투보다도 악랄한 건임이에도 쌍방 불륜으로 몰아갑니다. 불륜도 정치인이겐 치명적이지만 자꾸 논점이탈시켜버립니다.

이새끼들은 수단방법을 가리지않습니다. 드루킹 매크로 특검문제로 시끄럽거나 말거나 지네들은 매크로 돌립니다. 결국 나중엔 필리핀이나 터키 꼴 되는거죠. 명박근혜때도 이민안가고 벼텼는데, 이번에 혜경궁 계정주 밝혀지고 나서도 이읍읍이 건재한거 보게보면 저는 이민준비 할겁니다. 

러시아 중국 근현대사에 볼셰비키는 소수파였지만 결국 정권을 잡고 러시아를 공산화시킵니다. 모택동은 대장정시작때 2만의 공산당을 이끌고 300만넘는 국민당을 상대로 이깁니다. 소수의 스마트한 극렬 지지자들의 적절한 갈라치기와 선전선동 전술이 그래서 무섭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