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 기사제목에서 이상한 것 못느끼셨나요?
게시물ID : humorstory_10780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피식...
추천 : 1
조회수 : 377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05/10/25 19:40:18
2005년 10월 25일 (화) 09:50   리뷰스타
 
‘머리에 호박이 박힌 사슴을 잡아라’ 미국이 떠들썩!
 

 
 
 
머리에 호박이 박힌 사슴을 잡아라! 미국에서는 현재 한 마리의 사슴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미국의 센티널지가 22일자 보도에서 호박이 머리에 박힌 한 마리의 사슴을 보도한 이후 미국과 해외 네티즌들 사이에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센티널지에 의하면 미국의 펜실베니아주에 사는 주민인 엘리자베스 래트쉬 씨는 지난 주 금요일 자신의 뒷마당에서 희한한 광경을 목격했다고 한다. 바로 사슴이 머리에 호박이 박힌 상태로 돌아다니는 것을 보게 된 것. 이에 엘리자베스 레트쉬 씨는 남편을 불러 연장으로 머리에 박힌 호박을 깨주려고 했으나 이 사슴은 도망을 갔다고 한다. 사슴이 도망을 간 이후 40분정도 지났을 때에 다시 이 사슴은 자신의 집 주변을 돌아다니는 것을 발견했고, 그때 사진을 찍었다고. 

이 사진을 본 동물 전문가들은 5년산으로 추정이 되며 이런 모습을 한 사슴을 평생 처음 본다며 신기해했다. 아울러 사슴이 이런 상태로 과연 얼마나 버틸 수 있을지 의문이라며 건강을 우려에 대한 우려와 함께 속히 이 사슴을 발견하여 구조해 주어야 한다고 조속한 구조를 바라고 있다고 현지 신문은 전했다. 

결국 이 사슴을 처음 발견한 엘리자베스 레트쉬 씨는 자신의 힘으로는 구조에 한계를 느껴 팬실베니아 주 동물 보호 관련 단체에 도움을 청했고 현재 대대적으로 구조를 위해 노력을 하고 있으며 언론들도 이 사슴을 보게 되면 제보를 달라는 요청을 하고 있다. 

유승근 기자 / [email protected] 




 
내가보긴 호박에 머리가 박힌 것 같은데...
머리에 호박이 박히고도 살 수 있을만한 공간이 있으려나?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