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민, 이동형에게 >>>>>>>>>>> 똥파리 함부로 발로 차지마라. (이름에 "동"자 들어가서 학교다닐 때 놀림 꽤나 받았을 건 짐작된다마는)
본질은 찢똥이 문제고, 그 똥을 안치우는 게 문제지!
치워야 할 사람이 똥을 안치우니까 자연이 간섭하는 건데 알지도못하면서....
세균과 바이러스 덩어리인 똥이 위험한 거지 그걸 없애서 자연의 순환을 돕는 파리가 왜 욕을 먹어야 하는데?
........그리고 지금보다 더 격렬한 갈라치기 원한다.
그래야 저 인면수 정체가 드러났을 때 우리 안목과 행동이 더 평가 받을테니.......얼마 안 남았다.
김어준, 주진우에게 >>>>>>>>>>>>>저게 사람이냐...인터뷰하는 사회자가 황당해하는 것 좀 봐라
형이 자기한테 괴롭힘 당하다 교통사고 내서 가족들이 자살할까봐 입원시킨건데.......가족들의 그 심정인들 오죽했을텐데
저런 괴물도 우리 편이라고 예뻐하는 게 정상인가?
그럼 히틀러가 고리대금업자라며 유태인들 아우슈비츠에서 비누로 만들 때 부역한 독일 스피커들과 뭐가 다른데?
전우용, 김갑수 >>>>>>>>>>>> 진보가 대체 뭐길래 아무 잘못도 없는 형님과 형수와 김부선 씨와 김사랑 씨를 희생시키고
그 피눈물 위에서 그렇게 뻔뻔하게 당당할 수 있는가?
당신들이 생각하는 진보가 고작 그런 것이고 당신들은 여지껏 그렇게 밖에 못 살아왔나?
진중권에게 >>>>>>>>>>>> 생각이 부족한 거지 바보는 아니지 않나?? 저 3인의 희생자들의 증언이 모두 맞다는 건 이미 알고 있을텐데??
표창원, 최민희를 비롯한 민주당 대표들에게>>>>>>>>>>>>>파리는 죽은 시체가 어디있는 지 알려주는 존재다. 법의학에서도 죽은지 얼마나 된 사체인지 알려주는 게 파리 구데기라며?
옆에 있다가 괜히 같이 휘말려 들어가지 마라. 박영선 봐라 이제라도 숙이고 빠져나오는 게 진짜 능력자 증명하는 거다.
찢명이는 반드시 물귀신같이 물고 들어갈 거다.
우선 어느 누구도 취임식 같은 건 생각하지 마시길.....종편에서 같이 묶어서 오만한 민주당 프레임으로 왈왈 거릴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