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사퍼를 접한지 1263일이라네요 아마 물로리 나오고 좀 지나서 부터 시작했을꺼에요.
접은지 몇달만에 복귀했습니다.(여러번 접었다 다시하기를 반복...)
랜덤은 왠지 초기캐릭터가 비율이 매우 높은데
처음에 친구가 같이 하자고했을 때 저는 사람 잡는거 싫다고하니까 공성캐를 추천해주더라고요
하지만 닥테충아닙니다 믿어주세요.(게임던질 때 가끔합니다.(그러다 이긴적도 있습니다.))
처음에 도타샬 3명을 열심히 굴렸는데 랜덤이 8명이다보니 비교적 잘하는캐릭으로 굴리려다보니 주캐의 페어캐릭을 주어담았습니다.
나비는 가끔씩 타라보다도 활약을 잘하고 해서 윗줄 4명은 랜덤에 한번박힌 뒤로 영원히 안나왔다고 보시면됩니다(실력은 구리지만)
휴톤도 금세 적응되서 랜덤에 거의 박혀있게 됐는데 마를렌은 샬럿이랑 느낌이 너무 달라서 도저히 못 쓰겠더라고요...
아무튼 어찌저지 저 오른쪽아래 3칸은 계속 돌려가며 굴리고 있는데 렙이 20이 아닌녀석3명은 거의 100%확률로 트롤을 합니다.
셀렉을 가끔하기도하는데 셀렉하면 사람들이 부담줘서 잘 안합니다.
최근전적 10판(뭔가 중복된거같다면 당신의 시력은 정상입니다.)
도일은 다같이 셀렉하는 분위기에서 2번셀렉한거라 20렙이 걸릴확률이 5/8확률로 8번을 굴렸는데 그중 5번이 안 20렙이 걸렸네요 캬힑쿩헭
리사가 2패긴한데 경기내용만보면 까뮤가 더 트롤해서 까뮤를 바꿔야겠어요.
랜덤이 5칸으로 줄으면 제 승률이 눈꼽만큼 올라갈텐데....
나름 올드유저인데도 아직도 랜덤8칸을 못채움 ㅂㄷㅂㄷ
제일 많이한 타라와 도일 템세팅은
타라템세팅은 데몰이 없없어요.....데몰저격을 내가 얼마나 했는데 ㅜㅜ
그리고 사퍼 접는동안 ra템이 fa템보다 싸진대신 더 기존보다 약해져서 기분이 싱숭생숭해진 원인1이 됐습니다.
1장은 옥스혼보다 구려요....근데 일단 싸지고 구입레벨도 낮아져서 템트리가 좀더 유동적으로 변한기분입니다.
템세팅이 조금 자유로운 도일입니다 특징으론 타즈랑 플래시가 없어요.
템이 풍부하다보니 하고싶은데로 세팅을 자꾸 바꿉니다. 주로 자주바뀌는게 방어킷,특수킷 그다음은 목이랑 어퍼링 이동킷도 가끔 바뀝니다.
다른장비들은 그냥 가성비 좋은 유닉으로 거의 고정입니다.
그리고 쉬고 왔더니 근다가 좀 바껴있더라고요. 이것 때문에도 좀 싱숭생숭해졌습니다.
그리고.....
클랜에 혼자 남겨졌습니다......
기분이 매우 싱숭생숭합니다.
저 클랜공지 이전 클랜장이 전전 클랜장 형이 클랜 탈퇴해서 쓴건데 그 클랜장도 클랜을 버렸어요.
그래도 전전 클랜장 형이랑 계속 연락하는 상황이여서 클랜을 버리고 딴댈간다던가 막 사람을 모집할 생각은 없습니다.
그냥 혼자서 클랜보너스 받고 꿀이나 빨아야지
그냥 게임하다가 외로워서 뻘글 끄적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