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내용에 앞서 탁현민관련 기사 네이버 댓글은 지난번 평창올림픽 단일팀 이후로 개 막 장 이던데..
최신순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뭐 추천받은 댓글을 봐도 이명박근혜 찬양 문재인대통령 조롱으로 가득 차 있는데..
지방선거 압승 이후 정신차릴줄 알았고만 네이버가 여전히 정신 못차리고 공작원들을 대거 투입했나...
어케 모든 기사에 문재인정부에 상관없는 기사에도 오로지 문재인대통령 조롱 전라도 지역폄훼... 도대체 이건 왜 안바뀌는건지..
네이버가 진짜 정신 못 차리고 막나가는구나..
본론으로 들어가서 탁현민 행정관이 그동안 언론의 난도질과 고생한거 잘 안다.
그런데 난 어제 탁현민 행정관이 굳이 페이스북에 저런 글을 남기거나 지금 시점에서 사퇴를 하는지는 잘 모르겠다.
설사 사퇴를 한다해도 대통령께서 건강이 회복되신 이후인 다음주에 밝혀도 늦지 않을 것 같은데 말이다.
대통령은 막중한 업무와 외교활동으로 건강이상으로 현재 회복중이신데 그와중에 굳이 이런식으로 밝힐 이유가 있냐이다.
개인적으로 탁현민 행정관이 사퇴하는게 많이 안타깝다. 그럼에도 사퇴를 하려면 차라리 다음주에 정식으로 사퇴표명을 하는게 낮지 않았나 싶어서다.
마지막으로 탁현민 관련 보도 써대는 소위 보수언론과 중립척하는 기레기들 정말 수준이 왜 저모양인건지..
또한 조선일보는 탁현민도 말했지만 무슨 내부권력다툼으로 사퇴했다는 역대급 소설을 매일 써대는지... 오보는 기본이고 이젠 모든 사실관계를
자기 입맛대로 소설을 써대며 기사화 시킨다. 난 다시 말하지만 정부와 언론과의 관계는 긴장과 대립의 관계라지만 그래도 이런 말도 안되는 가짜
왜곡뉴스를 써대면 어케 해결좀 하면 안되나.. 법률적으로 충분히 제재 할 수 있는데 너무 참고 있는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