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혼자사는 여자가 지켜야할 안전수칙
게시물ID : humorstory_10825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일단나부터
추천 : 15
조회수 : 1087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05/11/04 09:19:14
베오베에서 성폭행 당한 여성분이 모든남자분들을 상대로 쓴글을 읽고 (물론웃대에서 퍼온글이라하지만)
이렇게 씁니다.

저는 혼자살기 4년차 학생입니다. 혼자사는 여자분들은 오래될수록 나름의 노하우가 생기는데요.
저보다 너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써보려합니다.

<여자혼자 살만한 집의 조건>
- 건장한 남자가 저집에 들어가려맘먹었을때 얼마나 쉽게 들어갈수있겠는가 를 생각하며 집을살핀다.
1. 2층이상 ( 창밖을 내다보고 발딛고 올라올만한 것이 있는 지확인한다.)
- 반지하는 당근 안됩니다. 반지하가 싼이유는 범죄에 쉽게 노출되고 (변태도 쉽게 꼬이고) 살기에도 쾌적치못하기때문입니다.
아무리 방이 좁다해도 2층이상이어야합니다. 적어도 이정도의 노력은 있어야합니다.
2. 삼종 잠금장치
- 쇠사슬,따기힘든키, 보조키등 3종키는 기본으로 장착되어있어야합니다. 이것도 반드시있어야합니다.
건장한 남자가 집에들어가려고 맘만먹으면 열쇠하나 따는건 일도아닙니다. 
3. 입주후에는 잠금장치를 바꾼다. 
- 이건 법적으로 보호되어있습니다. 세를들어가면 열쇠바꿀수있습니다. 열쇠를 주인만 가지고있다는 보장이없습니다. 부동산중개인을통해 많이 복사되어있을지 아무도모르는일입니다. 실제로 그런범죄도잇고요. 
4. 방범창
- 창문이 쉽게열리거나 벌어져있거나 잠기지 않거나 하지는 않는지 확인하셔야합니다. 또한 방범창은 아주 좋은것아니면 아무소용없습니다. 제거하기가 너무 쉽기때문입니다. 방범창만 믿고 창문관리 소홀히 할바에야 없는게 낫습니다. 
창문은 환기창한개만 남겨두고 다 못으로 박습니다. 한개는 각목을 대어 15센티만 열리게 고정합니다. 
15센티만 열리게 못을 박거나 하는건 좋지않습니다. 집안에서 화재가잇거나했을시 나갈수가없기때문입니다. 

<생활속에서 조심해야할 것>
1. 택배나 음식배달은 되도록이면 삼가한다. 
- 여자혼자 사는집이라는게 알려지게 해서는안됩니다. 가족들이 함께 사는척, 신혼부부인척 뻥치며 살아야합니다. 여자혼자 사는집이라는정보가 짐승같은사람눈과귀에 들어가면 바로 타켓리스트에 올라가는겁니다.
물론 실제로 신혼부부집이라도 여자혼자 있게되는시간은 늘 조심해야합니다.
2. 낯선타인에게 문을열어줘야할때는 쇠고리걸고 열어줍니다. 여자목소리라도 마찬가지입니다.
3. 수상쩍은 사람이 주위를 맴돌면 경찰서에 신고하고 주위에 맴돈다는거 지인에게 알리고 피신해야하며 되도록 이사를 갑니다.
- 타켓으로 잡혔다하면 그이후로는 시간문제인겁니다. 얼른 이사가야합니다. 무시한다고 될일이 아닙니다.
4. 사람이 뒤를 밟는것같다거나 찜찜한 느낌이 들때는 핸드폰통화를 한다. 길~게
5. 일찍일찍 다닌다. 
- 밤늦게 혼자귀가하는여성은 아주 좋은 타켓감이죠. 어두워진다는자체가 목격자를 감소시키니까요.
6. 불은 꼭 켜놓고 다닌다.
- 나쁜놈이 혼자귀가하는 여자뒤를 밟아서 건물밖에서 불켜지는 집을 보고 홋수를 확인합니다. 불은 늘 켜놓고 다니세요.
 
< 찜찜한일 >
1. 믿을만하지 않는 남자가 집앞까지 데려다주게해서는안됩니다. 지하철안에서 보내십쇼. 차로 데려다주는것도 큰길까지만 하고 가는거 확인하시고요. 자존심상해서라도 알려고안할겁니다.
- 집주소나 위치를 알고있으면 그이후로는 맘먹기 나름이 되기때문이죠. 꼭 범죄를 일으킨다기보다 자기안만나준다고 집앞에서 진치고있거나 그러면 무섭습니다.
2. 미덥지않은 남자랑 단둘이술을마신다거나 여럿인데 나혼자 여자인 상황
- 같이 따라서 마시는술은 괜찮은데요. 따라져있는 술은 마시지 마세요.
내가 화장실을 다녀왔다거나 따라놓고 갔다왔따거나 이런상황. 어딜다녀와보니 따라져있는술. 절대.네버. 마시지 마세요. 사실 술뿐아니라 음료도 그렇고요. 수면제타는놈 없을것같죠? 있습니다.   
3. 자기집에 가자는사람. 커피한잔하고가라는사람.
- 물론 대부분이 순수한 의도일수있으나, 아닐수도있는것입니다. 모든사람이 남자집에간다고해서 다 봉변당하는건 아닌데요. 남자집에서 봉변당한사람은 남자집에 간사람 아니겠어요?
그리고 그사람이 만약 양의탈을쓴 짐승이었을시, 그의집은 그의 홈그라운드입니니다. 호랑이굴에들어간게되므로, 안가는게좋습니다.
4. 외국인이 찝쩍댈때
- 무시합니다. 대꾸하지마세요.철칙입니다. '시간없으니까 꺼져" <--이런말도하지마세요. 말길트이면 떼네기 너무 힘들어집니다.


더추가할내용있으면 리플로 남겨주시고요.

저는 그 여자분이 쓰신펌글에 대해서요.
모든 남자들을 대상으로 그런글을 쓰는건 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세상은 별의별 사람이 다있구요. 그러니까 짐승같은 쓰레기같은 남자도 있게되는건데요.
그런 사람들이 단지 남자라서 그러는건 아니구요.
여러 요소가 복합되서 그런사람이 탄생했는데 그사람이 남자였던것뿐입니다.
정신똑바로 박힌 남자들 많구요.

단지 우리가 간과하지 말아야할것은,
낯선여자랑 단둘이 밤에 잇게되는 상황에 처했을시에, 그여자가 도움받을사람도없고
내가 덮치고 도망가도 잡힐확률이 거의 없다는 계산이 나왔을때,
그여자를 덮치겠다 or 않겠다는 맘먹기나름이고 종이 앞뒷면 같이 공존하는 일이라는겁니다.
앞면은 백지, 뒷면은 흑지라고 생각하세요.
뒤집냐 안뒤집냐는 실로 큰차이인데, 그 차이에 비해 시발점은 너무나 쉽죠.
종이 뒤집는 일은 손바닥 뒤집기 보다 쉬운일인데 
부르르 떨며 뒤집히지 않게, 인간답게 이성으로 버티고있을뿐이지, 
흑심이 없는게 아니라는거는 꼭 기억하세요.

에고 힘들다.-_-;;; 그럼 전이만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