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산가리님이라고 그 특유의 글씨체와 그 특유의 내용(기독교 까는글)을 올리시는 분이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추천을 주고 그렇다 그렇다 했었습니다만.. 이젠 정말 도를 지나치네요.. 저도 기독교 입니다만... 그럴싸한 내용은 수긍을 합니다만.. 이젠 이 사람이 미친것이 아닌가.. 혹은 무슨 기독교에 광적인 집착을 보인느게 아닌가 하는 의문까지 들정도 입니다. 문제는 심지어 제정신이 아닌 글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글을 제대로 읽지 않은채 추천을 주고 있다는 것이죠. 불쌍한 고양이들이 다 버려지게 생겼다. 라는 베오베 글입니다.
http://todayhumor.co.kr/board/view.php?kind=member&ask_time=&search_table_name=&table=humorbest&no=476305&page=1&keyfield=&keyword=&mn=196388&nk=&ouscrap_keyword=&ouscrap_no=&s_no=476305&member_kind=humorbest 무려 추천수가 168이군요. 리플들도 메달을 달려있는 글을 보면 개독이 싫다 이런 류가 많이 있습니다. 글을 읽어보셨는지나 모르겠군요. 내용은 대략 이렇습니다. 고양이에게서 기생충이 감염될수 있다. 임산부는 각별한 주의를 해야한다. 라는게 뉴스의 내용입니다. 청산가리라는 글쓴이는 이 뉴스를 보고나서는 방송에서 고양이를 다 버려야 한다고 한다. 그러면서 일본의 사례를 들으며 일본은 잘하는데 우리만 그러냐.. 기자를 알아보니 기독교를 믿는다. 그리고 성경에 고양이가 없더라. 기자가 개독이라 저런 기사를 썼다. 라는게 글쓴이의 주장입니다. 그리고 그 밑은 다 기독교를 욕하는 내용이구요. 솔직히 전 이 글쓴이가 미친것 같습니다만.. 다른 사례도 보시죠. 가수 장윤정 아주 제대로 빡쳤을뜻 (제목)
http://todayhumor.co.kr/board/view.php?kind=member&ask_time=&search_table_name=&table=humorbest&no=474785&page=1&keyfield=&keyword=&mn=196388&nk=&ouscrap_keyword=&ouscrap_no=&s_no=474785&member_kind=humorbest(링크) 이 글의 내용은 장윤정이 초혼이라는 곡을 냈는데 굿하는 장면이 섞여 있어서 방통위에서 방송금지신청을 했다. 그런데 방통위에 기독교인이 많으니 그래서 그런것이다. 라는게 글쓴이의 주장입니다. 그 아래의 내용들은 원색적으로 기독교를 욕하는 내용이구요. 솔직히 말해서 저도 기독교인이지만 지금 기독교가 문제가 많다는 것은 압니다. 다만 기독교가 얼마나 깔것이 많은데 저런 싸구려같은 선동질을 하나요? 거기에 추천을 주는 사람들은 대체 뭐하는 사람들인가요? 글을 읽어보시기나 하시는 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미칠것 같습니다 저런 글을 볼때마다. 기독교가!!! 얼마나 !!! 깔게!! 많은데!!!!!!! 기독교에서 고양이를 버리라고 했다? 기독교에서 장윤정의 초혼을 금지시킨다? 미쳣나요?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