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드럭스토어에서 봄맞이(...이제) 쇼핑을 약간 했네요. 오늘 포인트 행사날이라 가보니 사야지 ㅇㅅㅇ 하고 별렀던 게 다 세일해서 이것저것 담아왔어용.
왼쪽 위부터...
로레알 필링 패드라는데- 요새 날이 더워져서 인가 모공이 좀 막히는 느낌이라 가끔 한번씩 문질러 주려고 aha 들어있는 패드가 필요하다~ 하던 참인데 마침 세일이라 하나 집어왔어용. 로레알의 리바이탈리프트 라인이 꽤 강력한(..) aha라인으로 잘 썼는데 패드형은 처음 이라 두근두근.
중간에 빈곽(...)만 있는건 아비노 베이비용 선스틱이에요.
햇볕 알러지가 심해서 운전할 때 손등에 선스틱 문질문질 하지 않으면 물집이 생깁니다! 그러므로 운전용 선스틱.
운전용은 차 안에 놔두는 경우가 많아서, 무기 성분으로 된 선스틱이어야 하는데- 저 아비노의 베이비용 선스틱이 완전 무기 성분에 사용감도 그럭저럭 괜찮아서 종종 씁니다. 벌써 사서 돌아오는 길에 뜯어서 벅벅 바르고 차에 넣어둠.
윗줄 오른쪽 끝은 뉴트로지나의 고급 전문 라인 래피드 링클 클리어 레티놀 나이트 로션? 크림? 입니다. 뉴트로지나에서는 다른 레티놀 제품도 많이 나오는데- 더 레티놀 함량이 높은 것은 단지형이고, 더 저렴한 것은 건성인 제 얼굴에 좀 건조해서 어쩔수 없이 비싼 걸로(...)
유리용기에 잠금 기능 있는 펌프 용기라 레티놀 파괴도 잘 안되고 촉촉하고 효과 좋음미다.
참고로 전 저녁에 레티놀, 아침에 비타민 c 가끔 aha나 bha 쓰는 패턴에 정착한지 한 오륙년 째입니당.
아랫줄은 둘다 제가 여름용 저렴이 선크림으로 좋아하는 뉴트로지나에서 이번에 나온 신상 선크림이에용.
왼쪽은 무려 ㅇㅅㅇ 완전 무기자차+징크옥사이드 무려 21.6%+무려 백탁 적음!!!! 이라고 선전하면서 나왔길레 마구 호기심 내며 충동 구매한 쉬어 징크 라인의 얼굴용 선크림이구요.
오른쪽은 아보벤존 듬뿍 ㅡㅡ 들어있는 선스틱이네요. 선크림 덧바르기를 생명줄 처럼 하는 사람이라 선스틱 자주 써요. 그러나 선스틱류는 가게에 잘 안나오다가 여름에만 잠깐 나와서 팔리기 때문에 봄여름에 쟁여둬야 합니당.
원래 쓰던 것은 로레알 캐나다에서 나오는 옴브렐 선스틱인데 화장 위에 벅벅 문질러 덧바르는 용도로 크게 나쁘진 않았으나- 그건 세일을 안했어요(세일하지 않는 물건은 사지 않... -.- 무려 5천원 차이)일단 완전 유기계열이니 전에 쓰던 옴브렐보다 더 투명하게 발리긴 할 듯.
질러놓고 와보니 클렌징 티슈 까먹었... 어으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