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찢명과 무관해도 이해찬은 자기 정치하려고 하기 때문에 안됩니다.
게시물ID : sisa_108825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재명재산가압류
추천 : 17/11
조회수 : 760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18/07/29 18:14:32
내각제 선호 정세균, 문희상만 봐도 민주당 국회의원들과 우리의 목적과 이익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죠
 
우리가 바라는 건 잘나가는 민주당이 아니라 대통령을 잘 나가게 하는 민주당입니다. 
 
저는 아래 기사에서 이해찬의 자만과 나태 (묶으면 교만)가 느껴집니다.
 
그래서 찢잼이와 관계없이도 이해찬부터 지웠습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20&aid=0003161067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선거에 출마한 이해찬 의원은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조폭 연루설이 당 대표 선거에 영향을 미칠 것 같냐라는 질문에 "관계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의원은 29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3세미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전당대회에 임하는 각오와 당 혁신 방안 등을 밝혔다. 

이날 한 MBC 기자는 이 의원에 "이재명 지사 조폭 연루 의혹 보도가 나오면서 당대표 선거에 영향을 미칠 거라는 기사도 나오고 있는데 어떻게 보느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이 의원은 "이 지사 부분은 잘 모르겠다. 이 전당대회하고는 별 관계가 없을 것이다"라고 답했다. 


앞서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이재명 지사, 은수미 성남시장과 조직폭력배와의 연루 의혹을 방송했다. 이후 이 지사의 출당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특히 청와대 청원게시판에 올라온 '불법 폭력 조직 코마트레이드와 연루된 은수미와 이재명은 즉각 사퇴하라'는 청원은 29일 기준 12만 3000여명이 동의한 상태다. 

이러한 가운데 이해찬 의원과 이재명 지사의 교감설이 당대표 선거에 참여할 수 있는 민주당 권리당원 사이에서 화두가 되고 있다. 

이해찬 의원의 최측근 이화영 전 의원이 경기도 연정부지사에 임명됐기 때문이다. 또 이화영 전 의원은 지난 6·13 지방선거 민주당 경기지사 후보 경선 당시 이재명 캠프 총괄본부장을 맡은 바 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