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커플주의)오유인 여러분의 도움을 받고싶습니다.
게시물ID : fashion_10898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남자영양사
추천 : 2
조회수 : 410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4/06/12 15:39:16
안녕하세요 오유인 여러분
커플이라면 치를 떠시는 것을 잘 알지만
염치불구하고 이렇게  도움을 청합니다.

무작정 도움을 구하면 까일것을 뻔히 알기에 이렇게 사연을 먼저 씁니다.

저와 여자친구는 이번주 토요일 일주년 입니다.
몇년씩 연애를 하신분들에 비하면 만난 기간은 짧지만 학교 CC로 시작해서 지금까지 365일중에 300일이상을 만나서 데이트를 했습니다.

올해 2월 영양사 시험을 치르고 나서 저는 이리저리 취업 면접을 보느라 아르바이트도 하지 못하고 여자친구는 3월 한달간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4월에 취직을 했고 저는 3, 4, 5월 동안 단기아르바이트로 석달동안 수입이 50만원이 조금 넘는정도 입니다. 그마저도 제 통신비와 교통비로 나가고 여자친구에게 쓴 돈은 거의 없습니다.
그동안 여자친구가 한달에 50~60만원 정도 되는 데이트 비용을 모두 지불 했구요..
매번 돈이 없어 만나지 말까 싶기는 했지만 저도 어자친구도 취직을 하고나서는 본의아니게 장거리 연애를 하게되어 평일에는 볼 수가 없어 주말에만 만났습니다. 그동안 밥값이며.. 커피며, 영화비 등등
모든 비용을 여자친구가 부담하였습니다.
그 와중에도 여자친구는 아끼고 아껴 300일 기념여행을 가서 여자친구가 커플 목걸이도 선물해주고 정성어린 편지까지...저는 편지한장 준비하지 못했는데 말이죠  정말 남자로써 쪽팔리고 자존심도 상했지만 구해지지도 않는 단기 알바만 붙잡고 있을 수 없어 눈을 낮춰 조그마한 업체에 영양사로 취직을 하게됬고 7월 초에 첫 월급을 받을 예정입니다.
지금 제 전재산이라고는 통장에 914원이 전부라 이번 1주년은 챙기지못할 것 같습니다.
 여자친구가 취직을 하고나서 숄더백을 필요로 했는데 막 졸업한 취준생인지라 중고로 숄더백을 구하고는 좋아라 하는게 미안하고 마음에 걸려 여태 받은것에 비하면 턱없이 부족하지만 메이커 있는 가방을 하나 선물해 주고 싶습니다. 

가격은 30~40만원대로 생각합니다
(월급에서 세금이나 교통비, 학자금 등등을 다 빼니 40만원 정도 남네요)
여자친구는 22살이고 캐쥬얼하게 잘 입고 다니는 편 입니다.(무난한 스타일 또는 색감이 잘 어우러진  디자인을 선호하는 편 입니다.)
이왕이면 크로스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였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 조건에 다 들어 맞지 않아도 됩니다!
그저 이쁜가방 추천을 해 주십사.. 제가 여자가방을 사본적이 없어 커플인주제에 염치불구하고 이렇게 도움을 요청 합니다.

 아직 생일까지 한달이나 남았지만 벌써부터 가방을 사줄 마음에 제가 설레네요ㅎㅎ..

오유인 여러분 제게 힘을 주세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