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전여옥, `친노' 네티즌과 `일당백' 토론>
게시물ID : sisa_1092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수령님만세
추천 : 7/12
조회수 : 413회
댓글수 : 14개
등록시간 : 2004/11/04 21:56:12
<전여옥, `친노' 네티즌과 `일당백' 토론>  
 
 
 
(서울=연합뉴스) 김남권기자
한나라당의 `입' 전여옥(田麗玉) 대변인이 오는 6일 한나라당에 비판적 성향인 네티즌들과의 `맞짱토론'에 나선다.

전 대변인은 4일 연합뉴스 기자와 만나 "6일 오후 6시부터 삼성동 호프집에서 디씨인사이드에서 활동하는 `디씨폐인'들과 토론회를 갖는다"며 "성격이 다르더라도 만나봐야 하며 직접 만나서 얘기하다 보면 서로에 대해 잘못 생각하고 있는 부분에 대한 오해도 풀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디씨폐인'들은 국내 유명 디지털카메라 사이트인 `디씨인사이드'에서 활동하는 네티즌들로 `친노' 성향이 강한 것으로 알려 있으며, 특히 올초 탄핵사태와 총선을 계기로 활발한 `정치 패러디'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이번 호프집 토론회는 디씨인사이드측이 먼저 제안하고 전 의원측이 이를 받아 들이면서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나라당 의원이 `친노' 네티즌들과 직접 만나 토론회를 벌이는 것은 이번이 처 음이다.

한나라당은 `한나라당 폄하' 발언을 한 이해찬(李海瓚) 총리 파면요구의 정당성 을 알리기 위한 사이버 토론회를 3일 가진데 이어 당 대변인이 네티즌들과의 오프라 인 모임에 나섬에 따라 `취약계층'으로 여겨졌던 네티즌에 대한 영향력이 강화될 것 으로 기대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

천하의 전여옥 대변인께 도전장을 내밀다니...웃음밖에 안나오는군요.
괜히 대변인이 된게 아닙니다. 그분의 논리적인 화술은 개인적으로 가장 완벽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일목요연하게 꼬집어서 정곡만을 찌르는 그분의 말솜씨란...감탄할만하죠.
그런데 디시인들?? 합성잘한다고 말도잘합니까? 온라인에서 활개친게 오프라인에서도 통할까요?
쯧쯧..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