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sisa_109581 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prettynoun
추천 : 1
조회수 : 931회
댓글수 : 77개
등록시간 : 2011/07/22 19:10:06
저번글은 리플이 너무 많아져서 보기 불편하네요 ★ 견아 (2011-07-22 18:55:38) 추천:0 / 반대:0 IP:61.106.***.200 인천공항생기고 ,일본간사이국제공항,나리타,하네다,전부적자에 허덕일걸요,오는비행기가적어서 본전도못찾을거에요, 반면 인천공항은 본전뽑고,이쑤시면서,독보적1위를달리고있죠 --->경쟁력을 떨어뜨리는게 아니라, 국가주도로 운영되는 공항을 민영화 시켜서, 수익구조를 바꿔서 나리타,하네다,간사이등등의 나머지 동아시아 공항들과 경쟁시킨다는겁니다. 이게 바른 모순의 예 ★ intelintel (2011-07-22 18:56:19) 추천:0 / 반대:0 IP:220.94.***.86 삼성이 독보적으로 나가니까, 애플에서 소송걸잖아요 삼성이 자동차부터,건설,전자,가전,전부 진출중이라, 쓸모없는 법적분쟁으로 가게된거죠, 서로죽이기 하는거에요, 그건정상이아니죠 ★ 견아 (2011-07-22 18:56:25) 추천:0 / 반대:0 IP:61.106.***.200 고만 놀고 집에 가야 겠네요 ★ intelintel (2011-07-22 18:57:58) 추천:0 / 반대:0 IP:220.94.***.86 경제학에서 독점은 도덕적헤이를 뜻합니다. 부정적으로 봐요, 없애야할 대상이죠 ★ intelintel (2011-07-22 18:58:20) 추천:0 / 반대:0 IP:220.94.***.86 메뉴얼대로 하고있는거에요 욕할문제가 아닙니다. ★ 견아 (2011-07-22 18:58:27) 추천:0 / 반대:0 IP:61.106.***.200 갈려니까 님 애플 소송은 특허 관련이구요 지금 이야기 하는것은 독점이잖아요 정말 보면 우기실라구만하는데 님 모질라보여요 그만해요 ★ intelintel (2011-07-22 19:00:36) 추천:0 / 반대:0 IP:220.94.***.86 그럼 인천공항을 그대로 국영화로 존치해서 세계1위의 독보적 공항을만들어서 간사이,나리타,하네다,북경,상하이공항을 전부 망하게만들어야합니까? 재화는한정되어있어요,찾아오는 손님의 숫자는정해져있다는거죠, 모두 고르게 나눠먹되, 일등은 많이먹는시스템이되야죠 ★ intelintel (2011-07-22 19:01:22) 추천:0 / 반대:0 IP:220.94.***.86 그게완전경쟁 시장이에요 자본주의경제학에서 추구하는거죠, 님들이 바라는 이상적 경제모델은 뭡니까? 말해줄수있나요? ★ prettynoun (2011-07-22 19:05:03) 추천:0 / 반대:0 IP:124.61.***.63 어떻게 인천공항의 수익구조를 개편해서 다른 공항의 경쟁력을 상승시킬 수 잇죠? 이건 전혀 별개의 문제입니다 수익구조를 개편해서 효율성을 떨어뜨려 타 공항과의 경쟁은 가능해도 인천공항의 수익이 민간으로 들어간다고 해서 타 공항의 경쟁력은 상승하지 않습니다 다시한번 정리하죠 인천공항을 민영화 해서 경쟁력을 상승시키면 그렇게 와해를 주장하시는 독점 시장은 더욱 공고해집니다 수익구조 개편은 다른 공항의 경쟁력 상승과 아무런 연관이 없습니다 수익구조를 개편해서 다른 공항과 경쟁이 목표라면 오히려 민영화는 경쟁력 강화가 아닌 약화를 불러올뿐입니다 <그리고 독점은 우리나라 안에서만 이루어지는것이지 세계시장과는 하등 관계 없습니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