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고객을 병신으로 아는 교보문고
게시물ID : animation_10990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ClariS
추천 : 3
조회수 : 556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3/09/05 19:34:56
22222222222.jpg
1111111.jpg

처음에 온 특전입니다. 보시다시피 접혀서 흰색자국이 생긴 불량이죠.
전화를 했더니 죄송하다며 교환해드리겠답니다.
알았다고 하고..
제가 이걸 처음에 제 친구집에 보냈었어서 이번엔 저희 집으로 받으려고 주소지를 변경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주소지변경은 안되서 친구집으로 택배가 가고..전 이 밤에 나가서 친구집에서 받아오고..ㅡㅡ
여기까지만 해도 어이가 없지만...

보십쇼..오늘 온겁니다.

20130905_192638.jpg
20130905_192642.jpg

접힌걸 보내지 말랬더니 깨진걸 보냈네요.
미쳤나..진짜 화나네요
아니 불량을 두번이나 보낸다는게 말이 되나요?
주소지 변경도 해놓는다고하고 안해놔서 고객이 직접 다른데로 가서 찾아오게 하질 않나
불량을 두번씩이나 보내질 않나..

정도가있지 너무 심하네요 이따위로 계속 할건가 진짜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