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여러분 이성적으로 냉정하게 생각하세요.
게시물ID : sisa_109991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웃는얼굴
추천 : 24
조회수 : 511회
댓글수 : 14개
등록시간 : 2018/08/27 15:02:31
 
현재 여러분들이 추구하는 게 무엇인가요?
 
1. 찢재명의 사퇴 및 민주당 탈당
 
2. 김진표의 민주당 대표되는 것
 
3. 이해찬의 사퇴
 
4. 문재인 정부의 성공
 
5. 사람이 먼저인 세상
 
 
 
 
저 같은 경우 5-4-1입니다.  솔직히 이해찬 의원님이 당대표가 되던 사퇴를 하던 상관이 없어요.
 
찢재명 사퇴 및 민주당 탈당을 위해 김진표 의원이 대표가 되면 좋은 것이고 안되면 어쩔 수 없는거구요.
 
이해찬 의원님이 민주당 대표가 되었다고 한들 하늘이 무너지거나 쪼개지거나 난리나거나 문재인 정부에게 큰일이 나거나 그런거 아니거든요?
 
그러니까 이해찬, 김진표 이 두분가지고 싸우고 왈가왈부하고 할 거 없다 이 얘기입니다.
 
 
 
문제는 바로 1번입니다.
 
김진표 의원이 당대표 되었다면 1번이 쉬웠겠지만 어쩌겠어요. 이해찬 의원이 당대표가 되었는데요.
 
이해찬 의원이 악인가요? 김진표 의원이 악인가요?
 
문재인 정부에게 도움이 될만한 인물들입니다.
 
 
단지 문제는 찢재명 라인이 이해찬 의원쪽과 뭔가 있나 해서 그런거죠.
 
뭐 그건 재처두고, 드리고자 하는 말씀은
 
이해찬이건 김진표건 이 두분 가지고 싸우는 건 소모적이다 이거죠.
 
 
진짜 싸우려 들거든 찢재명가지고 싸우세요.
 
어차피 당대표 선거도 끝난마당에 이해찬하고 김진표하고 끌어들이지 말고요.
 
그리고 왜 찢재명에게 문제가 있다고 하는지 그것에 집중하세요.
 
1. 여배우와의 스캔들  <-- 사실 이건 스캔들 나던 말던 중요하진 않는데 그 사람의 신뢰 때문에 문제가 되는 것이라 생각하고요. 사람 살다보면 바람 필수도 있지 바람피웠다고 그 사람 인생 자체를 완전 쓰레기로 매도하면 안된다고 보거든요. 그런데 문제는 그냥 바람피웠으면 응~ 나 바람 피웠어요 그 땐 제가 죄송했습니다 하면 끝난 일인데 이게 진실 게임이 되어버렸으니 진실을 밝혀야겠죠. 과연 찢재명이 쓰레기인지 여배우가 쓰레기인지~
 
 
2. 혜경궁 김씨 <--- 이건 진짜 쓰레기 같은 짓이죠. 이 사람을 4월달부터 수사 시작한 걸로 아는데 좀있으면 9월달인데 아직도 못찾았다는 게 이해가 안가요. 도대체 자기 부인이 완전 쓰레기 같은 년으로 취급당하는데 왜 먼저 안서는지 이해가 안가요. 그러니 사람들이 의심을 하지... 희안해...
 
 
3. 검사사칭 및 음주운전 <--- 이건 솔직히 문제가 있죠. 검사사칭은 그렇다 치고 음주운전은 살인자나 마찬가지니까요.
 
 
4. 조폭 문제  <--- 이건 뭐 검찰 수사 결과가 나와봐야할 거 같아요. 수사 하고 있는 거 맞죠? 그런데 공정성을 위해서 성남 검찰이나 경기도 검찰보다는 특검으로 갔으면 좋겠어요.
 
 
5. 패륜문제  <--- 저는 이거 그렇게 심한 문제라고 생각안해요. 가족끼리 살다보면 온갖 쌍욕과 온갖 그지같은 일들이 벌어지니까요. 그냥 그런가보다 해서 이게 크게 문제된다고는 안봅니다. 단지 참 집안이 그지같구나 할 거 같아요. 물론... 우리집안도 그닥 잘난 건 없지만.... ^^:
 
 
6. 삼성과의 문제  <---- 근데 그렇게 삼성주식이 많아요? 10억인가 있지 않나요? 뭔 주식이 그렇게 많지? 서민을 위해서 살아온 사람 아니었나? 저번에 보니까 완전 개부자던데?  그런데 솔직히 삼성주식 부자면서 삼성에 대한 문제 제기를 할순 있죠. 이건 아무 문제도 아닌 것 같아요. 단지 저같이 주식하나 없고 그냥 저축만 하는 사람 입장에서 보면...."아니 말로는 삼성이 완전 노동자 피빨이먹는 기업인듯이 하면서, 뒤로는 노동자 피빨아먹는 삼성의 주식부자였어? 우와 뭔가 뒤통수 맞은 느낌인데?" 이렇네요. 뭔가 언행이 일치하는 사람이 아닌가보다 하는 생각은 해요~
 
 7. 김경수 도지사 문제  <---- 차기 대통령 후보 김경수 도지사... 혜경궁 김씨 사건 터지자마자 그 다음날 드루킹 사건을 터트린 찢재명 라인의 모 기자. 현재 그 기자는 마약으로 인해 감빵에 가 있죠. 솔직히 뭐 기자가 마약을 하고 싶었나보다. 그렇게만 생각하다가 저번에 그것이 알고싶다라는 프로그램에서 조폭 문제를 보고나서는... 어라??? 조폭... 마약... 기자... 정치인... 어라??? 뭔가 찜찜~하데요?
물론 드루킹문제나 김경수 도지사 관련해서 기자가 기사를 쓸순 있는데, 아니 하필이면 혜경궁 김씨 사건 터진 바로 그 다음날이고,
하필이면 찢재명 라인의 기자가 드루킹 기사를 써버렸네?
게다가 하필이면 찢재명 라인의 그 기자는 마약으로 깜빵 가 있네?
게다가 하필이면 찢재명하고 조폭하고 뭐라고 뭐라고 하면서 티비에 나오네? 어허~ 이리 찜찜할수가..........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