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야~ 오유 죽은줄 알았더니 그게 아니었네요
게시물ID : sisa_110010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__●
추천 : 80
조회수 : 1025회
댓글수 : 19개
등록시간 : 2018/08/27 22:27:08
예전 베스트에 글이 분리되고 나서부터 시사게는 리젠도 엄청 떨어지고 유저도 많이 빠져나가서 죽은 사이트인줄 알았더니 오유 시사게가 가지고있는

상징성 때문인지 뭣 때문인지 계속해서 공격이 들어오고 있네요. 상관없습니다. 뭐 언제는 공격 안받았습니까? 문꿀오소리가 되고부터 온갖 비난은 다

받았고, 온갖 의혹은 다 받았습니다. 국정원 기무사 삼성 알바 정직원 작전세력 기타등등. 처음부터 쉬운길일거라 생각하지도 않았습니다.

저는 어떤 사람을 열렬히 좋아해본적이 없어요. 연예인이든 정치인이든 뭐든. 전 그게 제 단점이라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을 지키기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겠다는 생각? 다짐? 도 들었습니다. 의식적으로가 아니라 무의식적으로.

이재명과 김어준을 왜 이렇게 싫어하냐고요? 이재명은 문재인 대통령님과 결이 완전히 다른 사람인데 이걸 두고 김어준이 포스트 문재인이라고

말했잖아요. 생각해보세요. 트와이스를 엄청 좋아하는데 어디 말도 안되는 팀보고 포스트 트와이스라고 하면 트와이스 팬 입장에서 기분이 좋겠어요?

게다가 이재명은 범죄사실도 여러건 있고, 범죄 혐의도 여러건 받고 있죠. 이런걸 문재인 대통령님과 같은 선상에 두다니요? 그러니 김어준을 싫어하지

않을 수 있겠어요? 그런 상황에서 나보고 작전세력이래. 허 참. 근데 어떤 사람들인 김어준을 엄청나게 신봉하면서 김어준을 비판하면(비난 아님)

그냥 비공 던지고 비아냥대고 알바몰이에 반말에. 이거 전부 다 시게 금지사항인거 아시죠? 근데 이런 짓거리를 하는 사람들이 나보고 오유에서 

꺼지래요. 오유 분위기도 모르는 주제에 설친대요.

하여간 오유 시게가 이미 사망한 사이트인줄 알고 설렁설렁 들어왔었는데 오늘부터는 설렁설렁 안들어올랍니다. 잘해봅시다 유입된 자들이여.

제가 지금 분탕치는 사람 한 사람 찍었거든요? 그 사람은 중복글도 올리던데요? 이것도 시게 금지사항인데 말이죠. 하여간 분탕치는 사람들은 잘해보세요.

저는 이 전쟁에 오늘부터 뛰어들라니까. 아 맞다. 그거 알죠? 여기에 저보다 더 엄청난 분들이 많아요. 저는 말 그대로 초보에요. 쫄병.

가입일이랑 방문수랑 댓글수랑 글 수로 사람 함부로 판단하는 메모들이 있던데 그건 하지 맙시다. 친목질 하다가 사이트 망가지는것... 아... 그런

방법도 쓰는거구나. 신규유입층을 주눅들게 만들고 그렇게 오유를 망하게 만들려고? ㅋㅋㅋㅋ 그건 이제 알았네. 하여간 알겠습니다.

이재명과 김어준과 최민희와 그타 등등이 친목질 하는 것 보니까 좋아보이셨나봐요? 네네. 알겠습니다.

이야~ 오유가 살아있음을 느끼니 완전 기분 좋은데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