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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스타에 "명중율"이란 개념이 도입된다면??
게시물ID : starcraft_1102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잇힝@
추천 : 4/5
조회수 : 1150회
댓글수 : 14개
등록시간 : 2005/09/09 03:02:35
아마..임진록 2+조반 해보신분들은 아실겁니다..
평지에서 조선의 천자총통이나 명의 불량기포등은 나름대로 명중률이 있어 2번에 한번 3번에 한번만
데미지가 박히죠
그리고 아마도 지형의 영향을 받으면 더 심화되구요..
그리고 화포류의 무기뿐 아니라 장거리 공격을 하는 모든 유닛(즉,창칼공격만 제외)은 명중률이 있더군요
아, 그리고 발석거나 대장군포같은 사거리가 엄청 긴 유닛은 명중률이 훨씬 덜어집니다
.
이것을 스타에 적용해보자는 저의 무지 짧은 견해인데요...
사거리가 2이상인 모든 종족 유닛에게 적용해보면 어떨까 하고 끄적여 봅니다..
근거리공격유닛이 타종족에 비해 적은 테란(파이어뱃유일)이 제일 영향을 많이 받겠네요
.
뭐 어차피 제가 여기서 지껄여 봐야 바뀌는건 없지만 그냥 어떨까 하고 싶어서 나온생각이예요
현재 스타에는 지형에만 영향을 받는 명중률이 적용되는데요
예로 언덕아래에서 위를 쏘면 잘 안맞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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