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유머는 아니지만 꼭 읽어 주세요.
게시물ID : humorstory_11034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솔로부대중령
추천 : 0
조회수 : 793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05/12/12 11:14:43
어제밤 친구가 군대간다해서 마지막으로 놀려고 충남 부여 시내로 나갔습니다.

하지만 구 프로토스 피씨방 3층에서 (지금은 네임이 바뀌었지만) 약 3만 5천원의 현금과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및 각종 자격증이 있는 지갑을 잃어 버렸습니다.

피씨방에서 분명히 게임하고 일어나는 순간 지갑이 없어진 것이었습니다. 혹시 제 주민등록증으로 현금서비스를 이용하여 저에게 자금적 손해가 나는건 아닐지 상당히 걱정됩니다.

더군다나 그 지갑 안에는 그동안 군대간 친구들의 증명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돈은 몰라도 주민등록증과 운전 면허증, 자격증과 사진은 찾고 싶습니다. 설마 충남 부여에 오유인이 있을꺼라 생각하고 올려봅니다.

검은색 가죽(몇년되어서 다 떨어지고 헐은)으로 된 어른 손바닥 만한 것입니다. 설마 소지하고 있으시거나 우연히 습득 하신분은 제 신분증과 함께 우체통에 넣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나 해서 제 전화번호 올려 봅니다. 011-9886-7932

전 그때 검은 펠트제 반코트 왼쪽 바깥주머니에 지갑을 넣었습니다. 설사 일부러 가져가셨더라도 신분증으로 흉계를 꾸미실 생각은 그만두시는게 좋을 겁니다. 제 인생 포기하고 반드시 추적할 겁니다. 앉아서 당할 정도로 전 멍청하진 않으니까요.

12월 11일 오후 4시~9시 사이 충남 부여 구 프로토스 피씨방 3층에서 잃어 버렸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