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 저 말고도 같은 사기꾼을 만난 사람이 여럿 있었던 거 같더라구요..
마거카 신고 글에도 많은 분들이 덧글 남겨주시고(마거카 운영 원칙에 의해 모든 덧글이 삭제 됐지만..)
여튼 길마사칭 및 청첩장 사기로 잃어버렸던 샐러맨더 날개를
오늘 복구 받았네요..
아래는 GM님이 주신 답변이구요.
거래 시스템을 통해 직접 전달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도움 드리기 어려우나
복구 가능한 범위 내의 아이템을 우편함으로 전달해 드렸는데요.
이 부분이 좀 아리송해서 접속하는 동안에도 걱정반 설렘 반이었어요..
그냥 다른 아이템으로 위로금 정도를 주려는건가 싶었거든요..
우편함 두둥!!!
헐퀴!!!!!
색도 제가 염색해뒀던 리블 그대로에요 ㅠㅠ
솔직히 사기 당하고나서 지인분하고 대화하면서
운영진들은 보나마나 늑장 대응을 할거라고 궁예질 하며
애꿎은 운영진을 욕하고 비난하며 사기당한 기분을 한풀이 했었는데
너무 죄송스럽더라구요..
며칠이 지나면서 솔직히 복구 못받겠구나 포기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복구를 해주니
정말 너무너무 고맙고 기분도 좋은 한 편으로는 죄송스러운 마음에 반성도 했습니다.
여러분 저에게 사기를 쳤던 신사답게감, 생생한 기억 이 두사람을 조심하세요
이 밖에도 물론 다른 수많은 사기꾼들이 있겠지만요..
그리고 만에하나 거래시에 뭔가 수상한 낌새가 느껴지면 무조건 거래창과 내용물등을 캡쳐하세요
(뭘 거래하든 그냥 무조건 캡쳐하는 습관을 들이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신속하게 마비노기 홈페이지에 1:1문의를 남기세요.
예전에는 사기당한 아이템은 복구가 힘들었지만 요즘은 운영진이 많이 달라져서
사기나 오류에 의한 분실, 본인 실수에 의한 드랍 등등도 복구를 해주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아 그리고 사기건에 대해 조사하느라 수고해주신,
그리고 아이템 복구에도 도움을 주신
GM님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