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슈틸리케 감독이 선수들에 전한 감사 인사
게시물ID : humorbest_110590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데이바이데이
추천 : 67
조회수 : 7321회
댓글수 : 5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5/08/10 06:10:10
원본글 작성시간 : 2015/08/10 01:09:52
옵션
  • 펌글
 
 
내달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을 위해 이달 31일 다시 소집될 예정이지만, 그 때는 유럽파가 대거 합류하기 때문에 이번 대표팀 멤버 중에서는 슈틸리케 감독의 부름을 받지 못하는 선수들도 생긴다.
이 때문에 대회가 끝난 9일은 이번 대회에 출전했던 대표팀 선수들이 함께할 수 있는 마지막 날이다.
슈틸리케 감독은 그래서인지 중국과 일본의 대회 마지막 경기 전반전이 끝나고 라커룸에서 선수들에게 미팅을 잠시 제안했다.
그리고는 선수들이 다 모이자, "잠시 후 중일전이 끝나면 우리가 우승이 될지 준우승이 될지 모른다"며 말을 꺼냈다.
그는 "하지만 나에게 그 결과는 중요하지 않다. 나에게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이번 대회를 위해 최선을 다 해주었다는 점이고 또한 경기도 정말 잘해 주었다는 것이다"라며 "나는 여러분이 자랑스럽고 감사하다는 말을 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조금 전 기자회견에서도 얘기했는데 나는 이렇게 매번 여러분처럼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을 믿을 것이고 K리그에 돌아가서 정말 잘 해주길 바란다"는 당부했다.
그는 "여러분이 잘해줘 K리그가 잘되는 것이 나의 목표고 나는 내가 추구하는 기준을 앞으로도 계속 유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일본·중국에서 뛰는 선수들에 대해서도 "내가 항상 기대를 가지고 직접 찾아가서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 출전 기회를 갖지 못한 선수들에게 미안한 마음도 전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정말 아쉬운 것은 모든 선수에게 출전의 기회를 주지 못한 것이 미안하게 생각한다"며 "하지만 경기에 뛰지못한 선수들도 우리팀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점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끝을 맺었다.
 
 
 
슈틸리케 감독님은 진짜 ㅠ.ㅠ
첫 커리어 우승 축하 드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감독님~!!
출처 http://sports.media.daum.net/sports/soccer/newsview?newsId=20150810003803030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