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더 깊이 파봤더니 확실히 정부 욕할게 아니더라고요 저 여성계 카르텔이 어떻게 사람 쓰레기취급 하고 메갈 워마드들 동원해서 살해협박 하고 이슈 한방에 수만명을 동원하고 이런거 보니까 저같아도 몸 사릴수밖에 없겠더라고요 또한 탁행정관을 아직도 안짜르고 버티고있는거 보니까 대통령도 저 페미들이 좋아서 이러는게 아니라는 판단도 섰습니다.
그럼 페미들을 싫어하는 분들이 어떻게 하면 되느냐? 제 판단은 이렇습니다. 페미들보다 더 강하게 문재인 정부를 지키고 보호해주면 됩니다. 지금 우리가 하는정도면 충분하지 않느냐 하시는 분들도 계실듯한데 저것들이 얼마나 쓰레기같고 극성맞게 구는지 아신다면 그런말 쏙 들어갈겁니다. 그러니 우리는 저들처럼 극성맞게 굴지는 못하더라도 마음만은 더 굳건하게 먹고 그것을 확실하게 표현해야 합니다.
저것들이 혜화역 집회에서 수만명을 동원할때 우린 옆에서 그보다 더 많이 모아서 맞불놓을수 있어야하고 우리가 자금을 동원할순 없으니 대신 저것들의 자금줄을 파헤쳐서 공중파 태울수 있어야하고 여성계 정치인들 전부다 공천탈락 시길 수 있도록 조직적으로 문파 당원들을 가입시킬 수 있어야하고
이런게 가능하다면 대통령은 페미와 싸울수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군게에 있어봐서 압니다만 인터넷으로 불평하는 수준에서 그치면 저것들 절대 못이깁니다. 저것들의 논리를 파훼하고 참교육시키는건 초등학생도 합니다. 그러나 그런걸로는 저것들 못이깁니다. 우리가 더 센 힘으로 대통령을 받쳐야 이깁니다.
그리고 제가봤을땐 한참 멀었습니다. 아마 이번 정부에선 힘들것입니다. 부디 제 예상이 틀리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