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게시판에 종종 오는 사람들은 이젠 다들 짐작하시겠지만, 혹시나 아직 모르는 분들을 위해 확실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재명을 지지하고 말고와 관계없이, 이 게시판에서 이재명을 핑계로 찢찢거리고 다른 네티즌들 공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이 사람들은 이재명이 절대악이라는 거의 종교적인 믿음을 가진 사람, 혹은 진보측에 대한 여론공작을 시도하는 작전세력 둘 중 하나입니다.
지금 잘 나가고 있던 북핵문제와 남북관계가 잠시 멈췄습니다. 다시 가속하기 위해 대통령이 정당 대표들과 함께 북한에 방문하려고 합니다.
국회 비준도 그렇고, 솔직히 말해서 저는 이게 다음 정권을 누가 잡느냐 하는 문제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자유당이나 바른정당이 지금 저렇게 훼방을 놓을 수 있는 건 문재인 정권의 지지율이 예전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이 내려갔기 때문에 가능한 거라고 봅니다. 예전같았으면 국민 무서워서 이렇게까지는 못하겠죠.
요즘 부동산도 그렇고 남북문제도 그렇고 훨씬 관심가는 게 많은데, 이런 상황에서 진짜, 무슨 정신병자도 아니고. 모든 관심을 오로지 이재명, 찢찢, 라디오 프로그램 진행자에게 쏟는 사람들이 정상이라고는 결코 볼 수 없습니다.
이상하죠? 정상이 아니거나, 아니면 의도를 가지고 고의로 그러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
ps. 아마 이 글에도 메모 어쩌구 하면서 이상한 댓글달고 그러는 사람들이 다수 있을 것입니다만, 그런 사람들의 댓글은 그냥 무시하세요. 솔직히 남의 아이디에 메모 붙이고 그런 귀찮은 짓을 누가 합니까. 저도 제 글에 이상한 댓글을 지속적으로 다는 사람들을 여럿 봤지만 그 사람들 아이디에 메모를 달거나 하지는 않았거든요.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그 사람들 이상한 사람이거나 작전세력이거나 둘 중 하나니까 그냥 무시하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