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1일, 빼빼로 데이. 평소에는 별로 팔리지 않는 빼빼로가 한꺼번에 모든 과자들을 제치고 판매율 1위를 기록하는 날이죠. 그런데 이렇게 생각해 보신 적 있으세요? 방송, 인터넷과 같은 모든 대중매체들이 빼빼로 구입을 부추기고 있다는 사실 말입니다. 이젠 좀 성숙해질 때도 되지 않았나요? 빼빼로 따위가 무슨 사랑의 메신저입니까? 원래 빼빼로 데이는 부산에 사는 여고생들이 날씬해지자는 우정의 의미로 11월 11일에 주고받은 것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이제 또 11월 11일이 되면 다들 롯데에게 돈을 퍼주겠죠? 제에발 긴장 좀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