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댓글 다시다가 안다셔서 못본건가 해서 새로 씁니다.
따로 글 올려서 다른 분들께는 죄송합니다. 읽고싶지 않으시다면 뒤로 넘어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해를 못하시는건지 이해를 애초에 하고 싶지 않으신 건지 모르겠는데
부대장이 임의로 해준게 아니라 공식적인거라고 몇 번이나 설명을 해야하나요?
육군 간부출신 이시라면서 왜 공군에서도 안된다고 그렇게 확신하시는건지 모르겠습니다.
mp3기능에 카메라 달린 볼펜은 당연히 인가가 안납니다. 카메라 달리고, 인터넷 되는건 인가가 안나와요.
그리고 제가 알기로도 2009년 말 또는 2010년 초 그때 쯤 공군본부에서 예하 부대들로 인가 관련 문서가 나온걸로 알고있고,
(2009년 말 2010년 초 전후해서 공군에 계셨던 분들이라면 본부에서 관련 문서 내려오면서 mp3가 인가가능해진걸 아마 아실겁니다)
혹시나 해서 공군본부 민원실에 전화를 걸어서 물어봤습니다. 공군에서 mp3나 pmp가 인가 가능하냐고.
문의 했더니 공군 규정에 각 부대 사정에 따라 인가 가능하게 해두었다(자세한 조건이나 인가 범위 같은것은 부대별로 다를 수 있다고 하더군요)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럼 이제 확실히 됐나요? 이래도 못 믿으시겠다면 공군 홈페이지 아래에 민원실 번호 나와있으니까 직접 전화 걸어서 물어보시던지요.
계속 참모총장 참모총장 그러시던데, 공군참모총장이나 공군 지휘부에서 허가를 안한거라면 공군 공식적인 것이 될 수 있나요?
어느 부대장이 미쳤다고 그런걸 자기 마음대로 해주고 말고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