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명불허전 유플러스 고객상담.....
게시물ID : smartphone_1113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배때지칼빵
추천 : 1
조회수 : 584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2/06/11 09:45:14
비와서 꾸리한 월요일

아침부터 유플러스랑 상큼하게 한판했습니다...


상황은 이렇습니다

이전까지 크트에서 아이폰3gs를 동생명의로 개통해서 사용중
원래는 서브폰이였으나 아이폰이 맘에들어 다른 핸드폰을 해지하고 아이폰을 계속 사용
폰이 차츰 노후되고 원하는 퍼포먼스가 안나와 유플러스 갤노트로 변경

근데 내 명의로 하려면 절차가 꽤 복잡함

동생명의 아이폰에서 갤노트로 번호이동 후 다음날 바로 명변함
유심8800*2개 가입비 24400원 두번....ㅡ_ㅡ
다행히 친구가 매장을 운영해서 여자처자 빼줌


원래 명변 후 3일동안 휴대폰 결제 불가능(공휴일이 그 3일에 포함되는지 알수없음)

아래는 상담내용 전문입니다


Q : 명변 후 3일이 지낫다 그런데 휴대폰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않는다
A : 해당업체측 문제다 우리 전산에는 이상이 없다

Q : 특정업체만 결제가 안되는게 아니라 모두 동일하게 결제가 불가능하다
A : 우리 전산에는 이상이 없다 결제가 되는게 맞다

Q : 그럼 왜 결제가 안되는건가 원인파악을 해달라
A : 원인파악이고 뭐고 할거없이 전산상에는 정상으로 뜬다 해당업체 문제다

Q : 그럼 내가 결제하려는 업체들 전부 문제인건가? 이럴 확률이 얼마나 되느냐?
A : 상담가능 내용에서 벗어난다

Q : 다른 휴대폰으로는 정상적으로 결제가 된다 그럼 결국 유플러스 문제 아니냐
A : 우리문제 아니다 분명 전산상에는 정상으로 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그럼 내 핸드폰이 문제구나 ㅋㅋㅋ


내가 안되는거 되게 해달라고 땡깡피우는것도 아니고

안되면 왜 안되는지 해결방안은 없는지 트러블케어를 해달라는건데

다른업체로 책임전가하는건 ㅆㅂ 어느나라 상담법이냐???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