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유는 우리 것 !]- 시게 헤비유저의 차단을 반대합니다 !!
게시물ID : sisa_111543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진달래와나
추천 : 51
조회수 : 362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8/10/09 21:23:38
옵션
  • 창작글
글 몇번 안쓰는 눈팅러인데요, 작금의 운영자 행태는 분노를 불러 일으키네요. 

지금 오유 운영자 행태는 누군가가 수십년 동안 심고 가꾼 나무를 운영자라는 이름으로 하루아침에 뿌리째 뽑아버리고, 그 사람 쫓아내는 행태와 다를게 뭐가 있습니까? 

그것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전혀 납득할 수 없는 이유로 말이죠? 분란조장이라니. 이런 주관적인 사유를 누가 어떤식으로 평가하고 그 평가에 따라 무지막지한 권한을 휘두릅니까? 요즘 운영자 하는 것을 보면 시게 눈팅한번 못해본 사람 같은데 말이죠. 

그리고 쫓아낸 사람이 정말 분란 유저라면, 그런 사람을 십수년 동안 방치해둔 운영자는 어떤 말도 안되는 관리 태만이 되는 겁니까? 
그리고 분란 유저가 아니라면 선량한 유저를 단지 운영자 권한을 가졌다는 이유로 이런 식으로 차단해도 되는 겁니까?

시게 분리 결정이라는 말도 안되는 결정에, 빈대 방치라는 무위자연식 운영의 끝판을 보여주던 분이 요즘은 왜이리 근면성실해져서 횡포에 가까운 꼼꼼관리를 하시느냐 말입니다 !

여기 시게 오는 사람들 본인들 한테 이득될 것 하나도 없이 바른 세상 만들겠다고 쉬는 시간에 와서 한마디씩 하는 것을 찢묻은것, 털묻은것들이 와서 괴롭히고, 작세니 의도니 운운하는 꼴도 마뜩잖은 판에, 오유에서 제일 발라야 하고 공정해야 하고 신중해야 될 운영자 마저 연속 자살골 충격이니 당신이 하는 행동이 정말 특정한 의도가 있는 것이 아닌지 의심스럽네요.

거리에 쓰레기들은 여기저기 나뒹구는데 줍기 귀찮아 대부분 사람들이 보고 그냥 지나 가는 것을, 그 쓰레기 하나하나 집어서 청소하시는 분들보고 왜 거리에 가만히 있는 쓰레기들을 줍고 돌아댕기는 분란을 저지르냐 하고 윽박지르는 모습으로 보인단 말입니다 !

그리고 처음 한번은 모르겠지만, 여러 번 같은 행위가 반복된다는 것은 분명한 의도가 있는 것이죠. 분리사태, 차단사태, 그리고 또 차단. 도대체 운영자 당신의 진의는 무엇입니까?
   

끝으로 운영자 당신이 착각하는 것이 있는데 오유는 당신 것 아닙니다. 국가가 국민 것이듯, 오유는 성실하고 바른 사용자들의 것입니다.

따라서 주인으로써 명합니다. 

월.권.행.위.는 당장 중단하십시오 !
출처 본인.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