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휴.. 요금제 관련 문제인데 한번만 봐주세요ㅠㅠ
게시물ID : freeboard_111632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이걸꼭정해야
추천 : 0
조회수 : 243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5/10/21 00:04:47



남편 요금제 변경했는데 제꺼가 변경되었어요ㅋㅋ...    이 경우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1. 남편 휴대폰에 있는 올레 고객센터에 제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데이터 충전을 했어요(데이터 다 썼어요. 원래 45요금제 사용. 데이터 3기가 정도의 무료사용 할 수 있는거 다 써서 충전했어요)



 2. 그 후에 로그아웃 하고 남편 아이디로 다시 로그인 후 요금제를 45요금제에서 > 34요금제로 변경 



 3. 근데 무슨 문제인지 제 휴대폰 요금제가 변경되었네요 앱 상에서 뭔가 충돌이 일어난건지.. 어이가 없네요..ㅋㅋㅋ 


 4. 그래서 제 요금 중에 추가 과금이 15,000원 정도 발생 하였는데 




이거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내일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요금제를 돌려놓으라고 해야하는건지 과금된 부분을 처리해달라고 해야하는건지...ㅠㅠ 
출처 스마트폰 게시판과 중복이에여 죄송해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