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님 지지율이 60%가 넘고 민주당 지지율은 40%대입니다. 달님은 좋아하지만 민주당은 싫어하는 사람도 많다는 이야기지요. 사실 40%대의 민주당 지지율도 달님 때문에 먹고가는 부분이 많을겁니다. 이정도 집합구분은 요즘은 똑똑한 초등학생도 할줄 알아요. 이재명 지지자 모냥빠지게 여기서 이러지 마세요.
그리고 민주당원이 민주당후보 안찍으면서 문프지지한다면 개소리 개수작이라던데, 이거 지난 총선에서 민주당 후보 꺽어버린 무소속 이해찬 의원 찍은 사람에게도 해당되는거죠? 이재명에게만 선택적으로 해당되는 건 아니겠죠?
근데 사실 사람나고 정당나지 정당나고 사람나는 거 아닙니다.사람보다 정당을 보고 투표해야한다는 말은 이게 바로 민주주의를 좀먹는 벌레같은 전체주의 사상입니다. 당이 결정하면 우리는 한다면 그건 민주주의 정당이 아니라 조선노동당입니다. 민주주의의 가장 기본적인 원칙조차 오도하는 자들, 그러면서 의견이 다른 깨시민들을 작전세력으로 몰고 조롱하는 자들, 이재명에게만 특별한 규칙을 적용하기 위해 각종 궤변을 늘어놓는 바로 그 자들을 저는 작전세력으로 강하게 의심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기서 개소리 개수작이라며 민주당원이면서 오유회원인 분들을 모욕하는 "분탕종자"들에 대해 운영자님의 적절한 조치를 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