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김성태 "지상파 방송 3사, 청와대가 그렇게 두렵냐"
게시물ID : sisa_111821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socialga
추천 : 10
조회수 : 950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8/10/22 12:52:53
옵션
  • 펌글

김성태 "지상파 방송 3사, 청와대가 그렇게 두렵냐"

"한국당 규탄대회 한 줄도 안 나가. 靑이 통제했을 것"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는 22일 "공공기관 채용비리 제보가 봇물터지듯 터지고 온 국민이 공분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어제 자유한국당의 규탄행사가 KBS, MBC, SBS 등 지상파 3사에 기사 한 줄도 나가지 않고 사립유치원 비리 건은 헤드라인으로 10여분 가까이 방송됐다"고 발끈했다.

김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 회의에서 이같이 말하며 "지상파가 오로지 문재인 대통령 정치와 민주당 중심이 된 당정청 회의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대한민국은 한참 잘못됐다"고 성토했다. 

그는 더 나아가 "어제 분명히 청와대에서 대한민국 공정방송을 통제했을 것"이라며 "그렇지 않고서는 국민들이 천인공노할 만행이라고 분개하는 마당에 대한민국 공중파는 청와대의 입장이 그렇게 두렵냐"고 비꼬았다. 

그는 "야당이 무슨 소리를 해야 지상파는 우리의 목소리를 실어주겠냐"라며 "제가 시키는대로 하겠다"고 거듭 지상파 방송들을 힐난했다. 

그는 바른미래당, 민주평화당과 합의한 고용세습 국정조사에 대해선 "민주당은 드루킹 여론조작도 경찰 수사로 충분하다고 강변하더니 이번에는 감사원 감사로 충분하다며 대충 얼버무리고 넘어가려고 한다"며 "채용비리 고용세습은 국민적 공분을 일으키는 일로 결코 적당히 넘어갈 수 없는 사안"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한국당은 즉각적인 국정조사와 국회 차원의 청문회를 통해 공공기관에 만연한 채용비리와 고용세습 커넥션을 반드시 밝혀낼 것"이라며 "문재인 정부의 고용세습 실체, 가짜 일자리 실체, 일자리 먹이사슬로 엮어진 일자리 적폐 연대 등의 적나라한 실체를 국민 앞에 반드시 드러내겠다"고 별렀다.

.
.
.
바보인가? 일을 해야지 방송에 나가지. 박용진 의원 방송타는 거 보고서도 느끼는 게 없는가 봅니다.

그리고 그거 국정조사해 봐야 너거들만 굴비두름처럼 줄줄이 엮여서 드러날 것 같은데...

권성동이랑 염동열이 한 짓이 고용세습과 다를 게 뭐가 있다고...

출처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62457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