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famous 와 notorious
게시물ID : sisa_111824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석원아빠
추천 : 4
조회수 : 363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8/10/22 16:21:24
어릴 적 마케팅원론시간에 어설프게 배웠던 이론 중 하나,,,유명보다 악명이 전파력이 100배쯤 크다고 합니다.

우리가 조두순, 유영철은 기억해도 의인 이수현을 기억해 내지 못하는 이유이기도 하죠.

슈퍼볼 스팟 광고단가가 수백 억원,,

일간지 하단 통짜광고가 2천~3천만원

그래봐야 일방적 광고는 홍보효과가 그닥 크지 않은 것으로 조사되면서 최근에는 바이럴마케팅 소위 구전효과 광고기법이

동원되고 있기도 하고 스토리텔링기법의 재미난 광고들도 나오곤 합니다.

하루에도 수 백 수 천명이 모든 매체를 활용하며 구전 홍보를 해 준다면 그 대상이 되는 사람은 얼마나 행복할까요?

그게 유명이든 악명이든 ㅎㅎㅎㅎ

이재명지사는 정말 열혈 홍보맨들에게 감사패나 공로패라도 수여해 줘야 할 겁니다. ㅎㅎㅎ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