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노회찬법 발의안 우원식의원 -기사링크
게시물ID : sisa_111826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버터김치
추천 : 12
조회수 : 527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8/10/22 18:10:01
http://www.ohmynews.com/NWS_Web/Event/Special/20spf/A0002479781.aspx
 
오마이뉴스의 기사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올해 가장 충격이었던 사건은 노회찬의원의 죽음이었습니다.
 
평소 그의 비유를 통한 정치풍자는 정말 귀에 쏙쏙 박혀왔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정치인이었습니다.
 
그러다 어느날 노회찬의원까지 비난하던 일부오유의 게시글들이 정말정말 눈쌀이 찢푸려져서 욕한바가지를 하고 싶기도 했고요.
 
우원식의원의 주장은 정치자금을 현역이 아니어도 투명하게 지원받아 경쟁이 가능한 구도로 만들어야 한다는게 골자같습니다.
 
 
 
도덕적 순결성을 스스로 용납하지 못하고 드루킹특검의 희생양이 되어버린 노의원님을 생각하면 지금도 울화가 터집니다.
 
자칭 보수를 가장한 극우친일 꼴통놈들이 상대를 공격할때 흔히 쓰는 프레임이 얼마를 번다더라 차가 머라더라 하면서 꼭 진보성향 인사들은
 
마치 가난해야 하는것처럼 몰아갑니다. 왜 진보는 가난해야하죠? 얼마전 김어준의 출연료 논란도 마찬가지이고 뜬금없이 등장한
 
시민의눈을 포함한 단체들의 회계장부를 공개하라는 프레임이 여기서 작동한거겠죠.
 
 
 
다시한번 노회찬의원의 죽음에 애도를 표하며, 돈이라는 프레임에 무력하게 무너지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출처 http://www.ohmynews.com/NWS_Web/Event/Special/20spf/A0002479781.aspx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