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정의를 위하여 트윗이 김혜경 혼자 작성했다고 믿는 사람들은 뇌를 다시 정렬해야 하는 수준이라고 봅니다.
1. 트윗의 특성상 계정주가 누구인가는 무의미 하며, 트윗을 개설할 당시 김혜경의 e-mail 을 사용하였다.
mail을 개설한 이유는 구글의 캘린더를 통하여 이재명과 일정을 공유하기 위하여 만들었다.
2. 위의 메일을 이용하여 트윗을 개통한 사람은 추후 수사를 통하여 밝힐 예정이다.
3. 위의 트윗은 여러 사람이 사용한 것으로 추정되며, 김혜경이 트윗 작성에 참여하였다는 증거는 발견하지 못하였다.
4. 이정렬은 스코킹건을 제출하지 않아 수사에 활용하지 못하여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5. 경찰이 발표하지 않은 트윗 작성자가 김혜경이라는 스모킹건은 계속 확인중에 있으며, 최종 수사 결과때 발표하겠습니다
이상 중간 수사결과 발표를 마칩니다.
저는 트윗 사건의 핵심으로 김혜경씨냐, 아니냐에 있다고 봅니다.
이 사건은 법적으로는 무죄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봅니다. 법적인 문제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백번 양보해서 김혜경이 작성했더라도 이재명이 질 법적인 책임은 없습니다.
패륜적인 내용으로 인한 정치적 책임이 핵심이라고 봅니다.
작성자가 김혜겯씨가 아닌 비서진이나 핵심 지지자일 경우 이재명의 책임은 어디까지일까요?
그래도 이재명은 죽일놈이 되고 출당시켜야 할까요?
앞에서는 수사결과라고 농담했지만 지금까지가 저의 추정입니다.
댓글에 "손까락", 너 이재명이냐?, "너 김혜경이냐?. 라고 하거나 위글과 관계없는 내요은 달지 마세요.
하지말란일 하면 관종이라고 무시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