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언니 화장품 같이 쓰다가 너무 안맞아서(피부 톤이 너무 다름..) 조금씩 독립을 꾀하고 있는데요! 섀도우는 어떤 색깔을 사면 될지 뭔가 알겠는데...립은... 너무 어려워요 ㅠㅠ 그래서 여러분의 도움을 받고자 합니다! 뭔가 필요할것 같은 정보를 드리자면!
1. 퍼스널 컬러는 음... 뭔가 웜톤과 쿨톤 사이에 낑겨있는 색이 잘 맞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진한 화장이 안어울려요. 작년에 꾸민다고 눈에 진하게 음영넣었다가 시체인줄 알았습니다. 지난번에 연느 제이에스티나(?) 화보 보고 저런 색이면 괜찮을듯! 하고 폰으로 이래저래 시도를 해봤는데, 역대 시도중 가장 괜찮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2. 입술이 많이 건조합니다. 근데 글로시한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약간 립 무스 제형(?)틴트인데 약간 매트한 느낌으로 올라가는 무언가(?)가 괜찮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어요. 립스틱은 다 뭉치고, 옛날에 물틴트는 걍 그저 그런 느낌이었고(사실 바르고 나면 좀 건조했지만 그정도는 뭐) 페리페라 틴트도 있긴 한데, 저한텐 너무 진한것 같고, 무엇보다 저걸 바르고 점심무렵 나가면 저녁에는 입술이 찢어지고 개판이 되어서...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ㅠ
ps. 지난번에 선크림 추천해달라는 글도 썼었는데, 덕분에 홀리카 선젤을 샀어요!!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당 (๑>◡<๑) 감사해요!! 뷰게인들 친절보스 개쩔. 그나저나 선스틱도 같이 샀는데 혹시 몸에 바른것도 클랜징워터나 그런걸로 지워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