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테섭 pvp간단히 해봤어요
게시물ID : diablo3_11220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믕믕
추천 : 1
조회수 : 630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3/01/16 14:37:09

디피11만 검방수도입니다. 생명력은 48000쯤 되고.

짧게나마 테스트 서버에서 체험을 해본 소감을 말씀드리면..


수도 셉니다. 법사, 악사, 야만, 수도랑 해봤는데..


디피13만 천둥서리법 - 쉬웠습니다. 한30번해서 다 이겼네요. 법사가 무적기가 없어서 진격타 기절 한번 맞으면 거의 죽습니다. 분신을 만들어내는데 종 한번 치면 다 없어지고요. 얼릴때는 평안무적기써서 그냥 붙어서 때리면 되더군요. 위협적이었던건 천둥갑옷을 키고 있으면 그냥 주위에만 있어도 번개가 한번씩 떨어지는데 데미지가 무시못할 정도군요. 진격타로 붙어서 때려야 하는데 구조물들이 방해가 많이 됩니다. 그럴때는 대치 상태가 좀 되더군요. 


구나탈20만악사 - 무섭습니다. 확실히 거의 무한 연막이긴 한데 그래도 역시 진격타로 한번 잘 때리면 이어지는 종이나 칠면 콤보로 이길수 있습니다. 승률은 반반 정도였던것 같습니다. 평안쓸 타이밍을 잘 잡아야되더군요. 평안 끝날서도 저쪽이 연막을 계속 쓰고 때릴수 있다면 진다고 할까.. 연막과 평안의 타이밍 승부인듯. 그리고 자동쇠뇌 무섭더군요. 엄청난 디피는 아니지만 지속 딜 무시못할 정도입니다. 


야만 - 검방20만 바바님이시더군요. 생명력도 6만은 되시는것 같고. 일단 연습해보자고 하셔서 해봤는데 야만이 변신을 안한다면 반달차기가 최곱니다. 그냥 무한 스턴걸려서 죽어버리더군요. 반달차기로 죽고 나시더니 다음판부터 변신하시던데 변신해서 선망맞으니까 거의 답 없더군요. 생명력도 높고, 방패도 끼고 계셔서 난전이 벌어지다가 제가 도망가면 분쇄 출혈데미지로 죽고 하는 일이 생기더군요. 근데 이경우는 야만님이 저보다 스펙이 너무 좋으셔서 일어난 일이고 저랑 비슷한 스펙이셨다면 제가 이겼을 거란 생각이 들더군요. 


수도 - 반달차기, 평안, 칠면, 종, 천둥 등 난전이 되는데.. 상대편 분보다 제가 스펙이 더 좋아서 이긴 것 같습니다. 게다가 상대편은 쌍수라서 방어도 좀 약하신것 같더라구요. 


결론은..  아직 대부분 유저분들의 템이 PVE에 맞춰줘 있기 때문에 디피에 비해 방어나 생명력이 부족하신 분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그래서 한 두방 맞고 죽으시는 분들도 많이 보이는데.. 앞으로 PVP를 위한 템이 더 가치를 인정받을 꺼라 생각합니다. 활력, 방어도, 생명력 만땅 붙은 템, 방막높은 방패, 악사는 절제. 상태이상 또는 회복 붙은 템. PVP전용 스킬도 많이 조명 받겠죠.


아쉬운 점도 많은 PVP이긴 한데 앞으로의 컨텐츠 추가를 기대해 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