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탁탁탁 단계별 분석
게시물ID : humorstory_11222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흥분놀부
추천 : 7
조회수 : 445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06/01/14 11:15:58
남자들만의 특권인 탁탁탁. 이 남자의 상징이자 본능인 탁탁탁을 단계별로 분석해보았다.

초보단계 - 보통 중딩정도에 처음 친구들의 유혹, 혹은 본능에 충실하면서 접하게 된다. (빠른경우는 초딩에서 시작하기도 한다.) 처음으로 느끼는 이 희열에 약간 두려움을 느끼기도한다. (엄마아빠, 혹은 형제들이 알까봐)
똘똘이가 가장 건방진 시기로서 사진만봐도 고개를 드는 시기다. 보통은 사진을 보면서 욕구를 채운다.

중급단계 - 보통 초보단계에서 한달정도후에 중급단계까지 오르게 된다. 이때가 탁탁탁의 전성기로서 하루에 5~6번 체력이 좋은놈들은 10번까지도 소화해낸다. 이쯤돼면 사진은 가끔씩 보며 보통 동영상으로 해결한다.
이 중급단계에서 대부분 어머니가 아무말없이 방에 구리넥스를 놓아두시거나 "우리아들 다컷네~" 하며 흐믓해 하실 시기이다. 눈치없는 놈들은 뭔소린지모르고 마냥 아무도 모르는줄안다. 꽤 지능적인 놈들은 인터넷에서 목록지우기를 사용하여 흔적을 없에지만 언젠간 들킨다. 이시기에 오른쪽(혹은 왼쪽) 팔에만 근육이 붙는놈들이 보이기 시작한다.

상급단계 - 이제 슬슬 탁탁탁하고난 후의 허무감을 느낄 시기이다. 끝나고나서 자신의 모습을 한번 돌아보면서 왠지모를 슬픔에 빠진다. 대부분 탁탁탁 끈어야지 하고 한번쯤은 마음먹지만 담배보다도 끊기 어렵다는 남자로서의 본능을 이겨내지못하고 다시 빠져들게 됀다. 이쯤 똘똘이가 많이 예의가 바라져서 사진같은걸 봐도 고개를 숙이고 꽤 강도높은 동영상을 봐야 고개를 든다. 이제 엄마나 형제가 알아채는게 두렵지 않을 시기다.

신의단계 - 이젠 웬만한 동영상의 내용은 제목만 봐도 알 수 있고 또한 상상만으로도 탁탁탁이 가능하다!!머리속에는 이미 주제별로(ex : 사람, 동물...) 폴더가 나눠져있고 상상만으로 그 폴더를 헤집으며 원하는 내용의 동영상을 찾아 실행시킬 수 있다. 또한 단순한 탁탁탁은 육체적 쾌락의 허무함만 일깨워준다는 것을 이미 깨닫고 자신의 능력을 시험해보고 싶은 단계이다. 고로 새로운 스킬이 추가되는데 바로 야동배우와의 배틀이다! 누가 먼저 그것을 밖으로 배출하지 않고 버티느냐라는 판타스틱한 발상으로서............


절대 경험에서 나온건 아니다 -_-;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