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11시부터...1시30분까지 ..2시간30분정도 걸렸네요 굳히고 만들고 그런건 얼마 안걸렸는데.... 포장이 너무오래걸렸음.. 그리고 오유에 올릴려고 사진찍고 하다보니 더 오래걸린듯 되게 간단해요!
초코 3형제 준비!! 초콜렛 + 땅콩 + 하나는 과자같은거... 인터넷에서 팔아염ㅋㅋㅋ
그리고 초콜렛을녹이는데!! 냄비에 하는게 절대 귀찮아서가 아니고..ㄱ- 인터넷에서 추천하는방법이었어요 그릇 2개를 포개고 그 사이에 뜨거운물을 넣어서 녹이는방법. 손도 많이 안가고 편하더라구여 근데..초콜렛이...잘안녹아서 저는 물을 한번 갈아줬어요 그래도 냄비에 중탕하는거보다 편하네여.
과자를 쉐킷쉐킷
작은숫가락으로 이쁘게 넣어요. 그렇지만 별로안이뻐요.
생각보다 많이나와요. 16개 나오네염. 그런다음에 냉동실로 고고고~ 30분정도 해줘야 한대요.
이번엔 화이트 춰콜렛을 해봐요. 그릇 2개 겹치고 뜨거운물을 부어요. 잘녹아요. 그렇지만 물을 한번 갈아줘야돼요.
까만애 투입.. 어디서 많이 본 초콜렛이랑 닮았어요. 되게 뿌듯해져요.
이건...내가 무엇인가 잘못했는지 초콜렛이 2개 비어요. 이런 열넷......
그사이에 다 굳은 깜댕이를 포장해줘여 되게 힘들어요 포장이 더힘들어요
하얀해도 포장해주기로해요. 저건 족발이 아니에요. 먹는게 아니랍니다.
포장 마니했어요. 이제 강의시간이 얼마 안남았어요 이글 얼릉쓰고 가야돼요.
간지나는 핸드메이드 스티커를 붙여줘요. 이뻐요. 이따가 학교 갔다와서는 파베초콜렛 만들어야해요 ㅠㅠ 사실 파베초콜렛 처음만들어보는데 망칠까봐 이초콜렛도 만든거에요 파베초콜렛 망치면 이것만줘야지...ㄱ- 이따 학교갔다와서 파베초콜렛도 과정샷 찍어서 올리도록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