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페미 반대쪽 스피커 김어준이 있습니다.
게시물ID : sisa_112255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유타야
추천 : 14/2
조회수 : 1413회
댓글수 : 14개
등록시간 : 2018/12/08 18:27:11


오세라비 님을 뉴스공장에 출연시켜 현페미니즘의 문제를 이야기하고 현재 잘 싸우고 있으시죠.

이선옥 작가님... 다스뵈이더에 출연 시켜 역시 현재의 페미 문제와 진보언론의 문제를 꼬집었습니다.

우먼스 플레인 13화에 따르면 앞으로 이선옥 작가님은 다스뵈이더에 더 출연할 예정입니다.


뉴스공장을 통해 진선미 여가부 장관의 현실을 파악하게 해주었습니다.

메갈(워마드)이 나아질거라느니... 헛소리하는걸 보며 저는 여성계에 입문하면 저렇게 되는구나 느꼈습니다.

마치 자한당 의원들과 마찬가지로요.. 그 똑똑한 분들이 자신이 어떤 발언을 하고 있는지 모를까요?

그만큼 여성계의 카르텔이 깊고 문제가 있는 상황인것으로 감지가 되지 않나 싶습니다.


이수역 사건에 2명의 여성을 지적조차 못하고... 메갈(워마드)이 문제라는 말 조차 못하게 하는 카르텔 말입니다.


이외에 스피커는 유재일님도 오세라비님과 함께 여성계 문제 지적하고 있는 상태이고

메갈, 워마드 그리고 일베까지 모조리 씹어먹겠다는 산e가 최근 가세했네요.

특히 산e는 30만 독자 인사중 37만을 기록하는 등 남초들과 페미에 반대하는 진영의 전선을 형성중입니다.

여기에 그동안 그쪽분들에게 당했던 보겸이 구독자수를 제대로 만들어줄 준비를 하는 중이죠.


앞으로도 김어준은 이 문제를 다룰 것입니다.

오세라비님, 이선옥 작가님 그리고 산e처럼 우리는 남초 뿐 아니라 여성을 포함한 반페미 진영을 잡음으로서

더이상 여성계 카르텔의 민주당 진입과 여가부를 지금처럼 두지 말아야죠.

지금처럼 두면... 저는 정치에 관심 둘 생각없습니다.

정치에 관심 두는 순간까지 이 내용 계속 이슈만들고 오유 시게에 퍼올겁니다.

지겨우시면 개인 차단 해주세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