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카르마의장단점
게시물ID : lol_11258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원할머니짐쌈
추천 : 0
조회수 : 395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2/11/01 23:05:54

장점

 

1. 카르마는 한타때 존재감이없다.


맞다.


'존재감'만 없다.

 

쉴드도어차피 한번 반짝이고끝인데다가


끈연결은 연결대상자한테 데미지가안들어가서 신경안쓴다.

 

그래서 아무도 한타떄 카르마를신경안쓴다.

 

ㅋㅋ


그것이 패의요인이다.


딜탱이 상대팀원딜물러갈때 카르마는 뭘할것같은가?

 

딜탱의뒤를졸졸따라가서 상대원딜 혹은 우리딜탱에게 r-w로 이속40%증가와 슈렐리아몽상40%이속증가를건다.


그후 상대팀원딜에게 탈진을건다.


순간딜량을 늘려주기위해 re-q도 써준다.

 

이로써 너희원딜은 한타때이미 먼저죽어있다.


(입롤이아니라 진짜 저는 이렇게합니다.)

 

 

2. 카르마가있으면 딜교라는단어는 성립이안된다.

 

원딜이든 누커든간에.


딜교라는말이성립이안된다.


그렇다고튈수도없다.

 


3. 3연속 지속슬로우

 

r-w로 4초간 이속40%저하를건다.


그 후 w가풀리면 다시 탈진을건다.


이시간동안 w의쿨타임은 충분히 다시찬다.


그후 다시r-w로 이속40%저하를건다.


도망못갈것이다.

 

4. 1:1의추격

 

절대못잡을거다.

 

r-w를 거는데에 성공하면 상대는이속40%감소 나는이속40%증가.

 

돌진기가있어도못잡을꺼다

 

슈렐리아몽상쓰면 점멸써도못잡을꺼다.

 

어찌어찌해서 내근처에온다해도  그땐 나는포탑허깅상태다.


다이브?

 

카르마는 다이브역관광에 아주좋은캐릭이다.

 

5. 인스턴트탱킹


팀중 방어가 70넘어가는사람은 인스턴트탱커를만들어줄수있다.


(카르마 주문력200 , e스킬6레벨기준.


쉴드내구도 500)

 

 

단점

 


1. 짧은사거리.


w를빼고는 다 사거리가짧아서 (근딜보단길고 누커,원딜보단짧음) 대부분의스킬이 걸기힘이든다.

 


2. 딜링후 할일없음.


re 밑 rw는 매우효율적이다. 하지만 걸고난뒤에는 할일이없어진다


그저 만트라없이 q나e,w를쓸뿐.(그렇다고 확구려지는건아니다.)

 


3. 애매한탱킹.


말그대로진짜애매한탱킹이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