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1월에 취업했는데 연말에 정산?하는거잖아요? 이제부터하면 올해도 공제받을수 있나요? 2. 신청? 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대충 찾아보니 회사에서 알아서 해주는게 맞나요? 3. 체크카드를 쓰면 현금영수증 필요없이 쉽게 되는건가요? 뭐 현금영수증카드를 쓰는법도 있고 폰번호로 하는것도 있고....어떤방법이좋은지.. 현금영수증하면 영수증을 받아서 모아야하는거에요? 카드쓰면 그럴필요가 없어서 좋은건가요? 4. 가족등본어쩌고..부양가족 이런건 뭐에요?ㅎ 그냥 가족들이 제 폰번호나 그런식으로 하면 같이 할 수 있는거 맞죠? 부모님은 현금영수증 안하셔서 ㅎㅎ
대충이런식?ㅠ.ㅠ.. 여튼 전반적으로 설명부탁드립니다. 거의 모르네요 ..ㅠ.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