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릭 리메이크 안
게시물ID : cyphers_11367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좀비맨
추천 : 0
조회수 : 490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5/04/04 19:21:52
데스스타 속도 하향하고



코스믹 터널 삭제

L+R : 디멘션 그랩 추가


공간을 열고 손을 통과시켜 원거리의 적을 붙잡고 강력한 펀치를 최대 3번 칩니다. 좌클릭으로 공격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마지막 타격은 적을 다운시킵니다. 공격중 잡은적과 릭은 슈퍼아머 상태가 됩니다.

코스믹 터널의 단점은 사정거리가 다른기술과 맞지 않기에 연계성이 좀 떨어지는것. 이렇게하면 연계성도 좋아지고 공간도약자라는 개성도 살릴 수 있음. 방울가두기와는 달리 잡는 범위가 좁고 한명만 붙잡기에 무적이 아닌 슈퍼아머로 만듬



디멘션 점프


쿨타임 감소 6초 -> 5초, 다운된 적에게 20% 추가 대미지

원캐가 돌진하는점에 비해서 매리트가 별로 없음. 엔프나 도장은 사용자 회피기가 좋기라도 하지... 풀슈아를 주면 너무 사기기에 걍 쿨감도 포함해서 상향




할로우 게이트 삭제

Space : 디멘션 워프 추가


릭이 원하는 목표지점을 선택합니다. 이후 10초의 제한시간동안 같이 이동할 아군(릭 근처에서 키보드 R키로 이동 동의)들을 모은다음. 다시한번 스킬키를 눌러 정신집중 후 함께 이동합니다. 제한시간동안 릭은 디멘션 점프를 사용할 수 없으며, 3초 이후 워프할 수 있습니다. 정신집중때 경직을 받을경우 스킬이 취소됩니다.

써먹기 힘든 sp기를 단체 탈출 or 급습이동기술로 만드는 방법. 능동적으로 사용하기 힘든 대신에 아군과 같이 이동 할 수 있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회피기로 만들었음. 적어도 할로우 게이트보다는 낫잖아요.
릭이 선택한 목표지점은 아군에게만 보이며, 정신집중은 약 1.5초간 함. 이동에 동의 했더라도 워프하는 순간에 아군이 릭 근처에 있어야지 같이 이동. 스킬에 나와있는 '릭 근처'의 범위는 미니맵에 보이는 플레이어를 감싸는 원 정도
워3 타운포탈 스크롤 생각난다면 그거 맞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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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스스타를 하향 못시키는 이유가 다른 기술들이 쓰레기라서 그런거니 이렇게 바꾸면 상당히 쓸모있게 바꿔집니다.
등장시킬 거였으면 좀 다듬고 등장시키지(아님 제키엘 먼저 내보내거나) 급하게 등장시키니 컨셉도 안살려지고 기술도 중복되서 완전 똥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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