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을 열고 손을 통과시켜 원거리의 적을 붙잡고 강력한 펀치를 최대 3번 칩니다. 좌클릭으로 공격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마지막 타격은 적을 다운시킵니다. 공격중 잡은적과 릭은 슈퍼아머 상태가 됩니다.
코스믹 터널의 단점은 사정거리가 다른기술과 맞지 않기에 연계성이 좀 떨어지는것. 이렇게하면 연계성도 좋아지고 공간도약자라는 개성도 살릴 수 있음. 방울가두기와는 달리 잡는 범위가 좁고 한명만 붙잡기에 무적이 아닌 슈퍼아머로 만듬
디멘션 점프
쿨타임 감소 6초 -> 5초, 다운된 적에게 20% 추가 대미지
원캐가 돌진하는점에 비해서 매리트가 별로 없음. 엔프나 도장은 사용자 회피기가 좋기라도 하지... 풀슈아를 주면 너무 사기기에 걍 쿨감도 포함해서 상향
할로우 게이트 삭제 Space : 디멘션 워프 추가
릭이 원하는 목표지점을 선택합니다. 이후 10초의 제한시간동안 같이 이동할 아군(릭 근처에서 키보드 R키로 이동 동의)들을 모은다음. 다시한번 스킬키를 눌러 정신집중 후 함께 이동합니다. 제한시간동안 릭은 디멘션 점프를 사용할 수 없으며, 3초 이후 워프할 수 있습니다. 정신집중때 경직을 받을경우 스킬이 취소됩니다.
써먹기 힘든 sp기를 단체 탈출 or 급습이동기술로 만드는 방법. 능동적으로 사용하기 힘든 대신에 아군과 같이 이동 할 수 있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회피기로 만들었음. 적어도 할로우 게이트보다는 낫잖아요. 릭이 선택한 목표지점은 아군에게만 보이며, 정신집중은 약 1.5초간 함. 이동에 동의 했더라도 워프하는 순간에 아군이 릭 근처에 있어야지 같이 이동. 스킬에 나와있는 '릭 근처'의 범위는 미니맵에 보이는 플레이어를 감싸는 원 정도 워3 타운포탈 스크롤 생각난다면 그거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