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개그맨 김정구 "진도서 시신3구 수습, 진심어린 애도"
게시물ID : sewol_1137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LIONS
추천 : 9
조회수 : 1430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4/04/21 15:56:06
기사 이미지
김정구가 페이스북을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MBC 20기 개그맨 김정구는 지난 4월 18일 진도로 내려가 직접 세월호 침몰사건 실종자를 수색했다. 이후 20일 복귀한 그는 페이스북을 통해 그간 상황을 공개했다.

김정구는 "우리 작업팀에서 시신 3구를 발견했습니다. 최만규, 윤덕규, 서재현, 정성, 박상근, 김남기 김정구. 저희 산업잠수과 선, 후배 및 알음알음 알게 된 형님으로 이뤄진 잠수사 팀원입니다. 저희 팀이 시신 3구를 발견했습니다. 저만 응원받을 수 없습니다. 모든 이름을 알아 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후 김정구는 4월 20일 집에 도착한 사실을 알리며 "집에 무사히 귀가했습니다. 지금은 일에 관한 이야기보다 진심 어린 애도가 먼저라고 생각합니다. 있었던 일들은 나중에 모두 말씀드리겠습니다. 진심 어린 애도를 표합니다. 조용히 기도하겠습니다"라는 글을 덧붙였다.

앞서 김정구는 4월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조그만 도움이라도 되고자 진도로 자원봉사 가는 길입니다. 아이들도 저도 무사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김정구는 잠수산업기사, 잠수기능사 국가기술자격증을 취득해 직접 진도로 내려가 희생자들을 수습했다.

한편 지난 16일 오전 9시께 인천에서 제주도로 향하던 여객선 세월호가 전남 진도군 관매도 인근 해상에서 침몰했다. 오후 2시 기준 총 476명이 탑승한 것으로 알려진 세월호 승객 중 구조 174명, 실종 238명, 사망 64명으로 집계됐다.(사진=김정구 페이스북)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홍가년 보고있냐?????????????????????????????????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