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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Oblivion
게시물ID : humorbest_11421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Bischoff
추천 : 19
조회수 : 1598회
댓글수 : 9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05/11/20 06:57:36
원본글 작성시간 : 2005/11/19 05:00:25
Oblivion

인원 : 4명 ( 10시 1시 5시 7시 ) 타일셋 : Space Platform 타입 : 언덕힘싸움형 크기 : 128 x 128 버전 : 0.7 발음 : 오블리비언 제작자 : 최정윤 (Bischoff) 본진 : 8M+1G (4개) 앞마당 : 8M+1G (4개) 확장 : 6M (4개),8M+1G (2개) , 8M+1G(섬) (2개) 다운로드 : 클릭
컨셉
적절한 자원과 적절한 구조로 적절한 싸움을 이끌어내도록 만들었습니다... -_-;; 12시와 6시지역의 멀티는 미네랄로 막힌 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자원 배치가 약간 이상함을 발견 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가스를 캐기 위해 메인기지를 지으면 미네랄을 캐기 안좋고 미네랄을 캐기 위해 메인기지를 지으면 가스를 캘 수 없습니다. 미네랄지역은 8짜리 미네랄을 두어 날림멀티를 방지하였고 미네랄과 벽 사이로 저글링은 통과합니다.
0.6 수정사항
- 중앙의 폭을 넓게 수정 - 중앙의 대부분이 건물을 지을 수 없는 타일로 수정 - 앞마당 진입로에 건물을 지을 수 있도록 수정 (토스의 입구막기 가능) - 3시와 9시멀티에 장식물을 두어 건물을 제한적으로 건설가능하도록 수정
0.7 수정사항
- 중앙의 무늬 수정 - 앞마당으로 가는 통로 다리에서 평지로 수정 - 앞마당의 위치를 중앙쪽으로 약간 전진시킴 - 본진의 자원을 세로배치로 변경
헛소리
안녕하세요. 간만에 예전맵 수정해서 돌아온 Bischoff입니다; 아무래도 새맵은 진행중이긴 하지만 이쁜모습이 아닌지라 계속 엎어버리고 있네요... 드디어 제가 가능한 발상의 끝이 보이는듯 합니다. 그... 그럼... 이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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