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갈은 까면서 일베는 왜 이렇게 안깠냐고? 평소에 일베 까긴했냐고?
일베는 '아 걔네 병신임ㅇㅇ'으로 상황 종료였으니 그렇지
메갈은 '아 걔네 병신임ㅇㅇ'하는데 '아닌데! 빼애액!'하는데 어쩌라고. 병신인 증거를 하나하나 갖다줘도 '미러링인데!' '페미니즘인데!' '니가 이해를 못하네!' 이러니 당연히 말이 길어지지.
이대로가면 메갈도 '아 걔네 병신임ㅇㅇ'으로 상황 종료될거같긴하다 확실히
이번 사태 오유 눈팅하면서 동의할만한 글은 그냥 넘어가고, 뭔가 아니다 싶은 것만 글이나 덧글 끄적이는데, 하다보니 빡치네요
광화문 가서 나 보수요! 소리질러봐라. 어떤 취급받나
멀쩡한 보수에 보수와 1도 관련 없는 일베 묻힌 것처럼, 멀쩡한 페미니즘 똥통에 처박은건 메갈 스스로인데!
아니 그리고 이게 애초에 성 대결로 갈 일이 아니라고! 그냥 상식과 비상식인데 와..
지금 군대 의무적으로 남자만 가는데, 웬 놈들이 와서 "왜 남자만 힘든 군대갑니까! 여자도 보내야합니다!"라고하면 어떤 취급부터 당할까?
상식적으로, 군대 환경에 문제가 있다면 그 자체에 이의를 제기하고 군 환경 개선에 나서야하는거 아닌가?
우리가 당했으니 너희도 당해봐라! 남자라서 군대갔다! 남자라서 불이익 받았다! 라고하면 걔가 병신이지.
뭐 메갈이 여성이라 불이익 받는줄 아나. 우리 사회에서 여성혐오문제 만연하단거 누가 몰라. 바꿔나가야지.
여성이 지금까지 받은 불이익 여성이 아니라 모른다고?
솔직히 좀 충격이긴했다. 웬 병신들이 안에서고 밖에서고 된장녀니 김치녀니 농담삼아 얘기하는 사례가 생각보다 엄청 많더라. 개인적으로 들은 얘기 중엔 수위가 장난 아닌것도 있었고
그래서 똑같은 짓을 하겠다고..?
아니 미친짓을 똑같이하면 미친1놈이라고! 그거 그냥 단순히 미러링 아닌가요?가 절대방패라도 되나 면죄부라도 되나 그게 그냥 병신짓이라고!!!
메갈이 이렇게 활동해서 수면위로 떠오른거 아니냐고? 메갈 아니면 누가 이래주겠냐고?
아니 메갈이 수면 위로 이 문제를 떠올렸고, 문제 해결을 할 단초를 제공한건 인정해주겠는데
...문제해결을 할 의지가 전혀! 안보이잖아! 한남충 빼애액!이러는게 어딜봐서 문제해결이야!
애비충이니 뭐니 온갖 경악스러운 워딩들.
메갈이 좋은 활동 많이 했거든요!
몰카근절운동, 소라넷폐지운동, 그 외 몇몇 운동들. ㅇㅇ 인정. 잘했어
오메가패치니 ㅈ린이니 뭐 한남몰카니 뭐니해서, 스스로가 그 활동들의 의미를 똥통에 또 처박긴했는데, 그 활동 자체는 잘한거야
그런걸 계속 하라고! 이제! 혐오 말고!
아니 애초에 스르륵에서 잘활동하다가 난민된거 생각하면 빡치는구만
메갈의 탄생에 어딜봐서 여성인권이 들어가있어?
메갈을 공격하는게 여성인권을 공격하는게 아니라고!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