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들어온지 이제 2년 좀 넘었는데..
원래 계시던 분이 본인 물건 하나 없이 본인이 쓰는 책상 서랍에도 공용물품 (볼펜, 테이프 등 문구류, 소모품)을 두고 같이 사용하셨나봐요..
근데 전 제가 쓰는 책상 서랍이니 여기 서랍 안에 제 개인용품도 넣고 그렇게 쓰고 있거든요..
2년이 지났는데 원래 사무실 계시던 분이 일하는 도중에도 옆에 와서 서랍 열고 뒤적거리면서 물건 찾고 그러다가 제 물건인지 아닌지 확인도 안하고 그냥 보이는건 꺼내 쓰시는데... 이게 당연한건가요??
친구한테 물어보니 친구네 회사는 그런다네요 사무실에 있는 물건은 다른 사람 책상 위에 있는거나 서랍 속에 있는거도 그냥 편하게 꺼내쓰고 그런다는데
전 같이 쓰는 물건은 따로 모아놓고 거기서 꺼내쓰고 제가 쓰는 책상과 주변물건은 다른 사람이 손 안댔으면 좋겠는데.. 무리한 부탁일까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