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P {MARGIN-TOP:2px; MARGIN-BOTTOM:2px}</style>
"이건 단지 플래시 애니메이션이 아니고 그야말로 걸작입니다."
미국 플래시 사이트 'http://www.newgrounds.com/'에 올라온 위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감상한 미국 네티즌들의 평가입니다. 이 플래시는 미국 네티즌들로 부터 '애니메이션의 성배', '불후의 걸작'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11월 2일 주간 최고의 플래시에 선정되었습니다.
잔잔하게 가슴을 울리는 아리랑의 선율이 울려 퍼집니다. 갑자기 미국의 인기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노래로 바뀌고 미국과 한국의 유명가수들의 노래가 번갈아 나오면서 두 개의 인형이 춤을 선보입니다.
두 개의 인형이 춤 대결을 펼치는 이 플래시는 '노경근(ID : n201)'씨가 3일만에 제작한 'O.N.E'이라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미국 플래시 포털 사이트격인 newgrounds.com에 올라온 수많은 플래시 중에서 당당하게 주간 1위에 선정된 이 플래시는 그래픽, 사운드, 스타일 면에서 모두 10점 만점을 기록해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도깨비 뉴스 독자 '솔방울'님은 "미국의 웹사이트에서 플래시를 듣다가 문득 귀에 익은 음악이 나오길레 당황했다"면서 이 작품이 주간 1등으로 선정됐다고 제보하기도 했습니다.
5년 오유인생 드디어 베오베..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