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ecure.avaaz.org/kr/petition/gangsinmyeong_gyeongcalceongjang_bulbeob_seonginsaiteu_soraneseul_pyeswaehaejuseyo/?wuWRMbb아바즈 서명 주소입니다!
꼭 필요한 일인것같아서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예전에 오유에서 소라넷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을때 소라넷은 그들끼리의 넷사세이고 남들한테 피해는 안준다. 라는 의견이 주류였고
저 역시 소라넷은 성적취향이 마이너한사람들끼리 하위문화를 공유하고 남한테 피해주지 않고 그 사이트안에서 모든걸 해결하는 식인줄 알았어요.
그 방식이 스와핑이든 합의된 변태적 행위든 말이에요.
근데 오늘 트위터 탐라에서 보게된 소라넷의 실상은 정말 충격이었습니다.
사진은 저장하기가 불쾌해서 차마 저장하지 못했는데 합의된 관계가 아니고 의식이 온전하지 못한 흔히 말하는 골뱅이 상태의 여성을 집단 강간하고 모르는 사람도 아니고 자기 여자친구를 술먹여서 친구들과 돌림@했다, 성기에 물건을 삽입하며 야한댓글을 유도하는 글이 수두룩 하더군요.
그리고 댓글로 주르륵 달리는 호의적인 댓글들..
소라넷 회원수가 100만명이라고 하던데 일반인 도촬,몰카 글도 기본 조횟수가 5만을 넘어가고 너무 소름끼쳤어요.
이건 남한테 피해를 주는게 맞잖아요.
범죄에요.
소비하는 사람이나 댓글로 부추기는 사람들도 다 방조죄 아닌가요?
강간방조도 경범죄는 되지 않아요??
게다가 약물 사용이랑...
제가 보고서 제일 충격먹은 사진은 술취해서 뻗어있는 여성의 성기에 식칼손잡이를 삽입한 사진이었어요...
의식이 없는 상태라 본인의 행동에 대해 동의할 수 없는 상태에 있는 여성과 성적 행위를 해서는 안 되는건 기본 상식인데...
소라넷이 해외서버를 이용한다고 해서 처벌하기 힘들다. 포기해라 하고 말씀하시지 말고 실상을 알게 되었다면 청원 한번만 부탁드려요.
저처럼 진짜 소라넷의 실상을 모르고 있던분들도 소라넷은 남한테 피해는 안주지...이게 잘못된 생각이었구나. 범죄자들이 상주하는 사이트구나 하고 알아 가셨으면 좋겠어요.
https://twitter.com/soraeliminate/status/663345289797890048 ▲소라넷 일부 페이지가 캡쳐되서 올라온 트위터 링크에요. 모자이크 되어있긴하지만 그래도 충격적이니까 마음 단단히 먹고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