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아이유 로리면 뭐 어쩌란 건지 이해를 못하겟다.
게시물ID : freeboard_114791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yhpdoit
추천 : 2
조회수 : 1110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5/11/07 16:04:17

개인적으로 아이유의 로리타 컨셉이 뭐가 문제되는지 모르겟다. 그건 그냥 컨셉일 뿐임.  상상속 존재를 가지고 상상속 존재가 어리든 늙었든 뭘 하든 알게 뭐임? 굳이 로리 컨셉을 비난할라면 미성년 인물이 헐벗고 나오는 걸그룹들을 비난해야 맞는 일이지, 그건 실제 "어린" 실존하는 사람에 대한 직접적 노출로 인한 성적 컨셉인데 이거와 비교하면 말도 안 될 정도로 농도가 높은 것인데도,  그런 걸그룹에는 침묵하면서,상상의 성적 판타지를 노래한  아이유에게만 뭐라하는 사람들 심리를 도저히 이해를 못하겟음.

아청법이랑 수준아 같음. 실제 아동 성애엔 처벌을 안하면서 상상의 만화 주인공이 하면 처벌에 열을 올림. 정말 로리컨셉이 싫은 사람이면 걸그룹부터 비난해야지. 실제 어린 인물이 벗고 나오잖아 여러분의 돈을 위해서. 걸그룹으로 포장했지만 본질은 그거임. 돈을 내라 더 헐벗고 나오겟다. 이게 굳이 따지면 더 문제라고 보는게 정상인의 시각 아닐까? 반면 아이유의 로리 컨셉으로 피해보는 사람? 실제 인물중 노출되는 사람? 없지? 난 도저히 이해를 못하는 일임.

저런 로리 컨셉이 유행한다고 조두순 사건 타령까지 나오는데, 이쯤되면 그냥  망상임. 섹시컨샙 배우때문에 강간이 늘었다는 이야기와 동급. 또한 이것은 여자가 야하게 입고 다녀서 강간당햇다는 이야기와 같은 이야기. 아이유가 벗고 나와도 안 생길 판에 뭐라고요? 애초에 저런 연결 자체가 과학적 근거나 체계적인 조사에서 모조리 박살난 지 오래인데 아직도 저걸 믿는거 보면 어이가 없을 따름임.

여성부가 왜 지지를 받는지, 아청법이 왜 생긴건지 알만함. 사람들이 이런 생각을 가지니까 그런게 통하는거임.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