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보자마자 신천지 알바라고 몰아가실거같아 걱정이 되긴합니다만, 일단 아니라는 말씀드립니다.
신천지는 정말 병신같은 사이비종교고, 이만희같은 할배를 왜 신이라고 믿는지 저는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신천지로 인해 파탄난 가정들에게 매우 유감이고 이런 상황을 조장한 신천지에게 화가납니다.
31번뿐만아니라 아마 많은 신천지교인들이 아픈사실 숨긴것도 진짜 한심합니다.
그리고 진실된 명단확보를 위한 압수조사도 찬성합니다.
하 지 만
대구신천지에서 확진자가 대거 발견된이후 명단공개에 시간이 걸린점과, 명단조작의혹같은건 분명히 잘못한 점이 있어보이지만,
애초에 대구신천지에서 집단감염이 된걸 그냥 평소처럼 이상한 예배들인 신천지가 잘못했다는 건 잘 이해할수가 없습니다.
대구에서 평소 사이비예배했던거 처럼, 출석체크 꼼꼼히하고 촘촘히 모여서 예배들인 거 아닌가요?
아무도 예배들이지 말라고 한적이 없거니와, 애초에 촘촘히 모여서 예배하는 걸 금지한적도 없습니다.
아픈거 숨기고 참석한 개인의 잘못아닌가요?
물론 신천지가 출석관리를 엄격히 하겠습니다만, 코로나19여도 참석하라고 압박한건 들어본적이 없습니다.
뭐 신천지같은 한심한 종교믿는 개인들 수준 생각하면 충분히 그런 뻘짓하고도 남을것같지만..
이걸 막 살인죄로 고소까지 했다던데, 진짜 이게 신천지/이만희의 고의적 행위로 보이나요?
이게 어떻게 살인죄로 적용이 될수있다는건가요?
제가 보기엔 항상 한심한 종교 그냥 항상 하던대로 예배드리다가 똥터진거 같이만 보이는데,
의견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