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개통철회 하고왔습니다 + 개통철회할시 유의할점
게시물ID : smartphone_1152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라에제린
추천 : 0
조회수 : 1934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2/06/28 11:53:00


개통철회요구하는 고객 엿먹이기 방법은 존내 많다는걸 새삼느끼고 왔습니다

14일동안 소보원 경찰서 본사 컴플레인 고객 뺑뺑이 돌리고

마지막날에 '개통철회 해드릴게요 ^^' 이런 방식도 있더라구요

전 걍 민법으로 따져서 순간빡치고 말았습니다.

새로알아낸사실

직영점은 개통철회받은 핸드폰을 생산업체로 다시 넘긴다

아니면 통신사 본사로 보내 임대폰으로 만든다

고로 손해볼일은 없다

c8 개통철회는 했는데 열불나네 ㅡㅡ;;

대한민국은 아직 목소리 큰놈이 이기는게 맞는것같습니다

////

그냥 통화품질 이상하다고 하는방식으로 개통철회하는게 

멘탈유지에 가장좋은 방법입니다.

단순변심으로 개통철회 하시면 머리에서 스팀나요 ㅎㅎ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